오랄비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 35모 칫솔 리뷰

 

오랄비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 35모 칫솔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57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4 기준)

 

★★★★★ 2020-09-12

다양한 형태의 칫솔모가 칫솔헤드에 위치별로 있어요. 칫솔모가 막 부드럽지는 않은 것 같아요. 헤드 양 옆에 있는 짧은 실리콘 모가 더 잘 닦아주는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칫솔헤드 뒷면으로는 혀 닦기에 딱 좋게 디자인 되어서 좋았습니다.

★★★☆☆ 2020-09-10

칫솔 튼튼해욥

★★★★★ 2020-09-08

칫솔은 역시 손잡이가 뚱뚱해야 양치질을 하는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미세모도 저는 잘 안 맞는 것 같고 오랄비 크로스액션 라인이 제일 잘 맞아요. 그 중에서도35모나 40모! 바로 이전에는 화이트닝 차콜 칫솟을 썼는데 사실 뭐 그닥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몇년째 오랄비 칫솟을 쓰고 있어서 이제는 다른 칫솟을 못 쓸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랄비쓰시는데 휴대용 살균기 찾으시는 분들 아이리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제가 얼마전에 샀는데 딱 들어맞아요. 오랄비 뚱뚱이는 맞는게 잘 없어서 고생 많이 했는데 드디어 찾았습니다. 칫솔 고정하는게 고무로 되어 있어서 오랄비 칫솔이 겨우 딱 들어가네요. 칫솔 고정시키려면 힘이 조금 필요해요.

★★★★★ 2020-09-02

오래전부터 쭉~~~~써오던 오랄비 칫솔입니다^^ 최근 한동안 집에 선물셋트 칫솔이 너무 쌓여서 소진하려고 그걸 쓰고있었는데요.. ㅜㅜ 아., 양치할때마다 너무 불만족이었어요.. ㅜㅜ 양치 한것 같지도 않고… 오랄비가 너무 간절하더라구요~~ 그래서 몇개월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서 구매했어요~~~^^ 역시 오랄비~!!! 오랄비 칫솔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전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 35모가 딱이더라구요~ 그립감도 약간 두꺼운편이라 좋고 헤드도 다른 칫솔에 비해 큰편이라 넓게 닦이는 것 같고 칫솔모도 시~~~원하게 잘 닦여요~ 특히 혀바닥 닦을때 진짜 시원해요 ㅎㅎㅎㅎ 가격이 좀 사악한것 같지만 하루에도 몇번씩 쓰는건데 쓸때마다 기분 좋고 진짜 다른거 못쓰겠네요~~^^

★★★★★ 2020-08-29

제 치아가 워낙 울퉁불퉁 치열이 안좋아 어떤칫솔을 써도 답답하고 깨끗히 닦인 느낌이 안들다가 이걸로 바꿔서 쓴 날 진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치석이 제거되는 기분까지 들고 혓바닥도 진짜 잘닦여서 추가주문하려고 제품평씁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