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템 앞섬방지 강아지 하네스 후기

 

멍템 앞섬방지 강아지 하네스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27 기준)

 

★★★★★ 2020-09-27

울 웰시코기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힘이 넘쳐나 매번 앞질러 뛰어가기 일쑤에요. 일년을 그렇게 산책하니 손목이랑 손가락까지 쑤시고 저리고 하네스를 종류별로 여러가지 써봤는데 힘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소용이 없더라구요. 얼마전 동물 관련 프로그램에 앞쪽 고리 달린 하네스를 하니 앞질러 뛰어나가는 행동이 확연히 줄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사서 해보니 ㅠㅠ 진짜 감동입니다. 산책을 이리 수월하게 손목이 아프지않게 할 수 있다니!! 울 강쥐 며칠은 여지껏 하던대로 질주하려고 했어요.그러나 앞질러 뛰어가려하면 자꾸 몸이 돌려지고 목이 걸리는 느낌이 나니 이젠 알아서 천천히 갑니다. 산책 시 흥분해서 앞질러 가는 강쥐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2020-09-21

큰가? 싶었는데 조절이 되서 괜찮아요 저희 애는 편해해요 좋아요

★★★★★ 2020-09-21

천 자체가 애들 몸을 불편하지 않습니다.ㅎㅎ 저희 호구는 하네스가 조금이래도 불편하면 물어 뜯습니다. 멍템은 가만히 있네요.ㅎ 리더줄이 산책중에 다리사이에 자주 끼는데 전혀 그렇지 안습니다.ㅎ

★★★★☆ 2020-09-18

1.8kg 치와와, xxs 구입했는데 좀 크네요 벗겨질 정도는 아닌데 꽉 조여서 입혀봐야겠어요 강아지가 하네스 입는 거 싫어했는데 이건 거부감은 없어하는 듯 해요 입힌 사진은 별로 안 좋아하는 거 처럼 보이지만… [추가 후기.. 별 수정 ㅠㅠ ] 그리고 머리 넣을 때는 괜찮은데 뺄 때 강아지가 너무 싫어해요. 늘어나는 재질이 아니라서 머리가 큰 강아지는 좀 힘들 듯 하네요. 좀 번거롭더라도 머리/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타입으로 구입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 2020-09-16

산책시키기가 점점 힘들어가지고 손목도아프고 두마리를 같이 산책시키다보니 너무힘들어서 바꿔봤는데 좋아요 훨씬 힘이덜들어요 그런데 줄이 자꾸 앞다리사이로들어가니 걷는게좀불편해보이서 신경쓰이는데 이게 제품문제라기보다는 제가 아직 사용이 미숙한것같기도하고 다른제품을 사용해보지않아서 비교가안되네요ㅜ 그리고 계속제자리를 돌다가 응가를하는 아이라 앞줄하네스를착용하니 자기맘처럼 돌아지지않고 줄이 걸리적거리는지 응가를못하길래 줄의방향을 목이아닌 등쪽으로 다시 연결시켜주니 응가하네요 가슴둘레는 잘 맞는데 목둘레가 많이 남아서 혹시 벗겨지지는않을까 좀 걱정이되는부분이 있고 목둘레는 조절이 불가능해서 별4개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푸들이고 3살이고 6~7키로정도 나가는데 스몰사이즈가 가슴둘레가 딱맞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