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군 30년 전통! 국내산 전라도 전통 묵은지 묵은김치 후기

 

맛군 30년 전통! 국내산 전라도 전통 묵은지 묵은김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2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9 기준)

 

★☆☆☆☆ 2020-09-19

1점도 아까움 김치받지도못함 분실됨 남의집갖다놓음

★★★★☆ 2020-09-19

3키로 먼저 구매해보고 맛있어서 10키로 재구매했어요 근데 아이스박스가 깨져서 왔어요 다행이 아이스팩은 녹지않았네요 10키로 반포기기준 큰거 작은거 섞여서 8포기정도 되요 젓갈 냄새가 안나서 좋네요 시댁김치 한가득있는데 젓갈냄새가 너무나서 못먹고있어요 젓갈냄새 안나는 김치원했는데 딱인거같아요 무같은거 많이 없어서 좋구요 다먹음 재구매할께요~ 하얀거 곰팡이 핀건줄알았는데 아니네요 배추가 오돌토돌 올라온거에요!

★★★★★ 2020-09-18

많이 신건전혀 아니지만 가성비생각하면 괜찮아요

★★★★★ 2020-09-18

맛잇러오

★★★★★ 2020-09-17

평소 먹던 김치가 품절이라 처음 구매 했습니다 근데 우선 제가 먹던 곳보다 색이 빨~ ~ 간게 너무이쁘구여 … 그리고 냄새 가 너무 좋아서 김치통에 담자 마자 쭉~ 찢어서 먹어보니까 많이 맵지도 않은 칼칼한맛과 끝맛이 톡쏘는 맛이 너무 맛있어여 군내전혀 안나구여 너무 맘에들어여 ㅇ앞으로는 여기 묵은지만 먹으려구여

★★★★★ 2020-09-17

두번째 주문이였는대 역쉬 맛있습니다~

★★★★★ 2020-09-17

시댁에서 직접 담궈주신 김치만 먹다가 김치소비가 너무 많아서 시판 김치 중 종가x김치를 먹어봤는데 맛이 있드라구요 ㅋㅋ 이번엔 묵은지가 먹고 싶어서 여러 제품의 구매 후기를 읽어보고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원래 전라도 김치는 유명한데다 25년간 본인 이름으로 김치만 하셨다고 하니 그 명성을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묵은지는 14개월정도 된 거라고 하네요. 배추가 너무너무 실하네요. 한 포기에 몇십장 정도의 잎이 빼곡히 달려 있네요. 양념이 배추 가장 두꺼운 부분까지 완전히 베여서 폭 익은 것이 눈에 보여요. 살짝 맛을 보니 젓갈을 거의 쓰지 않은 살짝 단내가 나는 볶음김치 맛이 나네요?? 실제 볶음 김치인가 싶은 것이 김치를 옮긴다고 손으로 만졌는데 손에 김치 물이 미끄덩하게 기름처럼 묻어요. 그리고 금방 피부에 베여들어가네요? 왜 이런거죠?? 김치찌개를 끓여봤는데 참치 기름,돼지등심, 김치,대파,양파 한가득 넣고 달달 볶다가 육수 붓고 김치 국물2국자 정도 넣고 액젓 2T정도 넣었어요. 한30분 정도 끓여서 먹었는데 김치가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렇게 폭 익혔는데도 배추가 넘 잘 절여졌는지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네요. 식감은 아삭한데 맛은 폭 익은 묵은 지 맛이 나요. 짜지 않고 살짝 단내나는 깔끔한 맛의 김치찌개가 되네요. 등갈비 넣고 또 한번 끓여봐야겠어요. 구매에 도움이 되셧길!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