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미쉘 마들렝 빵 사용기

 

생미쉘 마들렝 빵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6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3 기준)

 

★★★★☆ 2021-06-19

평소에 빵집에서 사먹는 맛이 아니에용(맛이 없는건 아님) 매우 달고 슈팅스타맛?이 나네요 ㅋㅋ

★★★★★ 2021-06-15

좋아하는 간식이라 자주 구입합니다

★★★★★ 2021-06-12

계속 정기배송 재구매하는 간식이예요. 출출할때나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차랑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넘 맛있어요. 차랑 먹어도 넘 맛있구요. 재료도 보통 마들렝보다 더 건강한 것 같아요. 주변에 주면 독특한 향이 나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선물로도 보내기 좋더군요. 유채유가 들어가서 나는 향? 같은데, 진짜 다들 맛있다고, 향이 독특한데 뭔데 이렇게 맛있냐고 물어봐요. 근데 유채유와 계란 함량을 높이고, 사이즈도 더 크고, 하나씩 위생적으로 소포장되어 10개 소포장 한봉지로 나온게 더 촉촉 부드럽고 맛있어요. 작고 먹기 좋은 사이즈라서 한번 뜯으면 자꾸 들어가서 한봉지 다 먹게 되기도 해요. 근데 한봉지가 제법 양이 많아서 생각보다 엄청 배부르고 든든해요. 한번에 다 못 먹고 남기게 되면 다시 비닐 싸두거나 냉동했다가 해동해 먹어도 맛있어요.

★★★★☆ 2021-06-10

성분 착하고 맛있어요

★★★★☆ 2021-05-27

✔한봉지에 11개 들어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는 제품이라 제품에 대해서는 단점도 없고 구매 만족하는 가족들 간식입니다 ✔다만,제품의 테이핑 처리가 불만입니다 너~~~무 나도 초강력 테이프로 제품을 둘둘 묶어놔 테이프를 제거하면 패키지에 끈끈이 성분이 묻어있어 패키지가 완전 너~~무 끈적거려서 참 불편합니다ㅠㅠ 손도 끈적거리고 지들끼리 서로 붙고 난리들.. ✔제품을 테이핑 처리 해서 프랑스 제품이 괜히 싼티나 보이는 효과까지 겸해서 이거 테이핑 처리 좀 안하고 판매좀 해주셨으면 참 좋겠다고, 제품을 받을때마다 늘 하는 바램입니다.. ✔불편한 패키지 포장 때문에 별 하나 뺌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