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코털정리기 ER115 후기

 

파나소닉 코털정리기 ER115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8 기준)

 

★★★★★ 2020-09-18

그립감이 좋아서 스틱형보다 더 좋아요. 싸구려보다 날 부분이 더 졍교해서 잘깎여요. 문제는 깍여들어간 털이 안에서 분자가 될때까지 갈린다는거; 전동방식의 공통적인 문제점이니 개선된 제품이 나오기 전까지 이걸로 잘 써야겠네요

★★★★★ 2020-09-01

눈썹정리용 솔도 포함된 멀티 기능의 상품들도 많지만, 필요한 기능에 충실한 것을 원해서 선택했습니다. 배송 두말 할 것 없이 빨리 잘 되었고, 생각보다 다소 허술(?)한 디자인이라서 조금 당황스럽긴 했습니다. AA 배터리 불포함이라서 따로 구매해 삽입해야 하고요. 사용해 보니 깎인다거나 따갑거나 하는 느낌도 없고 오래 작동하지 않아서 그런지 발열도 없었는데 희한하게 정리가 되네요. 사용 후 분리해서 물세척하면 되니 편하고요. 만족합니다.

★★★★☆ 2020-08-07

코가 시원합니다. 강추 입니다. 제품의 품질은 별 다섯 개이지만 별이 4개인 이유는- 배송보내 주실 때 충격방지제(뽁뽁이)처리를 해 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저렴한 아이이지만 소중히 배송해주세요!!

★★★★★ 2020-06-11

작년 여름쯤 사서 지금까지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가 굉장히 오래돼서 성능과 안전성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고 샀습니다. 구매하게 된 계기는 어느날 친구가 저보더니 코털좀 정리하고 다니라고 한소리 해서 처음엔 그게 왜 필요하지 싶었는데 집게로 정리좀 해보니까 정리하고 다니면 확실히 깔끔하다는 평을 듣고 좀 더 편하게 정리하기 위해 코털 정리기를 샀습니다. 실제로 써보니까 사용하기도 굉장히 편하고 아프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좋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저렴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가격에 확실한 효과도 볼 수 있고 만족입니다. 하지만 아주 견고한 느낌까지는 아니라서 (중국산의 한계인듯) 막 다루면 안 될거같긴 하지만 집에 두고 종종 쓰기에 굉장히 편리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답게 배송도 빨랐고, 부서져 오는 일 없었으니 만족합니다. 쇼핑하다보면 망할때도 있고 그런데 이번에는 성공적인듯합니다.

★★★★☆ 2020-03-02

좋습니다

★★★★☆ 2019-11-14

20년전에 지인이 사줬던걸 아직까지 잘 쓰고있는데 아들들이 성인이 되니 아들들에게도 코털정리기를 사줘야겠다싶어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파나소닉걸 찾아보니 만드는 나라는 달라졌지만 성능은 여전히 좋다는 평이 많길래 제일 저렴한 쿠팡에서 샀는데 만드는 나라가 달라졌어도 성능은 아주 좋군요. 오래 쓰다보면 건전지 넣는쪽에 문제 생길수도 있단 글 있던데 그런일이 안생기길 바라면서… 나머지 아들에게도 따로 하나 더 사서 주려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