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리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9-10 기준)

 

★★★★★ 2020-09-10

가성비 최고! 너무 싸서 좀 걱정했는데 정말 만족해용 매일 아침 힐링중 ㅎ

★★★★★ 2020-09-10

혼자 자취하는데 집이 고급스러워졌어요!ㅋㅋ 일단 편리하고 너무 좋아용

★★★★★ 2020-09-08

후기를 쓰고 있는 지금 약 4달 사용후기입니다. * 우선 결론을 말하면 구매하고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고민하고 계신분은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일리랑, 네스프레소도 고민해봤습니다. 네스프레소는 호환이 되는 캡슐이 많지만 구입당시 제가 원했던건 스타벅스 캡슐만 호환이 되면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많이 호환되는건 필요없고 이왕 귀엽게만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일리의 경우는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잠깐 고민했었는데, 커피 나오는 노즐이 좀 이상하게 나온다는 후기도 조금있어 스타벅스캡슐과 호한이되는 돌체로 선택했습니다. * 구매후 마음에 들어 지인에게도 추천하였고 지인도 구매하고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 ) * 커피가 뽑아져 나올 때 소음은 어느 정도 있으나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화이트를 구매하여 커피를 뽑을 때 커피 튄흔적이 잘 보여서 저는 되도록이면 길죽한 잔에 커피를 뽑습니다. 커피 물을 맞추기 위해서 Dolce Timer 어플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 커피 원두 추천 우선 저는 뜨거운 커피는 선호하지 않아 거의 아이스로 마십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 스타벅스 베란다 블랜드, 스타벅스 하우스블랜드를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베란다 블랜드는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구매후 너무 만족해서 매일 마시는 중입니다.

★★★★★ 2020-09-03

귀여워요♡… 아메리카노도 먹고 아이들 네스퀵 할 수 있다해서 구입했네요^^; 너무 좋아요~ 커피 더 좋아질듯하네요^^

★★★★★ 2020-09-01

지인분 선물드리려고 샀습니다! 받으셨을때도 매우 좋아하셨고,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다고 해서 기분좋은 선물이 된것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캡슐커피머신 선물용으로 딱 좋은것같아요!

★★★★★ 2020-08-30

특히나 컬러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