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메딕플러스 딥 클리어 브라이트 카밍 필링 젤 사용기

 

써메딕플러스 딥 클리어 브라이트 카밍 필링 젤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08 기준)

 

★★☆☆☆ 2020-10-08

냄새가 나 눈도 좀 시려운데 이거 괜찮은가요? 그냥 쓰던거 쓸걸 ㅠㅜㅠㅠ 뭐야

★★★★★ 2020-09-28

제가 써 본 필링젤 중 수분감 최고 자극없음 최고입니다. 이런 타입의 필링젤이 있었다니 처음엔 젤이라 비슷하겠지 했는데 마사지하는데 물이 팡팡 터져서 신기했고 무엇보다 솜털 제거가 된다는 게 놀라웠어요. 각질이 밀려나오는데 솜털까지 뭉쳐서 잡아주더라구요. 꿀이 들어서 그런지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하고요 은근 광까지 나요. 얼굴 때를 쫘악 밀어줘서 그런지 피부톤이 맑아 보여서 좋았어요. 지금은 주 2회 정도 쓰지만 사실 매일 써도 될 만큼 순해서 각질 심할 땐 횟수를 더 늘려도 될 것 같아요. 패키지도 쨍한 노란색이라 욕실에 세워 두니 상콤해 보이네요. 써메딕 제품 최근에 몇 개 샀는데 가격 대비 만족도 최상인 제품들만 있는 것 같아요.

★★★★★ 2020-09-24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다보니 마스크가 닿는 볼 주변이랑 입가 주변에 온갖 각질들이 많이 생겨서 ㅠㅠ 검색 해보다가 촉촉하고 보습력 좋은 필링젤이 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배송으로 새벽에 받았는데, 노랗고 쨍한 튜브 컬러가 제 스타일 +_+ 일단 가격부터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좋았는데, 꿀향이 나서 완전 사용하기 전 부터 좋았어요 꿀향 완전 제 취향인데…'ㅡ' 노란 내용물을 얼굴에 놓고 비비다 보면, 때가 후두두두둑 나오는 걸 볼 수 있어요 (제 피부 상태 쉣이라…극혐주의) 저렇게 부드럽게 롤링 롤링 해주고 나서 물세안을 간단하게 해주면, 피부가 보들 보들 맨들맨들 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 자극이 심해지고, 엄청 까슬까슬 했는데 덕분에 보들보들해져서 기분이 좋아요 !! 가격도 싸고 좋으니, 하나쯤 들여놓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 2020-09-24

같은 브랜드 카밍오일패드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해봤어요~ 가을이라 건조해서 각질이 많이 생기고, 또 마스크 한부분은 각질이 더 잘 쌓이는 것같아 아무리 좋은 기초를 사용해도 피부가 잘 먹지 못하고 화장도 들뜨고 하여 구매했는데요 구매 후 각질관리가 시급하여 하루 간격으로 연속 사용하였는데도, 전혀 자극되거나 건조감 없이 피부 촉촉해요~ 제형도 젤타입이라 너무 묽어서 흘러내리거나 롤링할때 뻑뻑하지 않고 각질제거 하기에 편합니다. 사용감, 사용후 촉촉한 마무리, 피부톤/결 개선 대체로 만족스럽지만 제가 향에 민감한데 아무래도 필링제특성 때문인지 못참을 정도는 아니나 향이 조금 불편한감이 있어 별하나 뺐어요~ 하지만 향은 개취이니 사람마다 느끼는게 주관적일 것 같아요. 저희 신랑도 같이 사용하는데 신랑은 전혀 못느끼겠대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