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릴렉싱 바디워시 꽃향 후기

 

뉴트로지나 릴렉싱 바디워시 꽃향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8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25 기준)

 

★★★★★ 2020-11-23

은은한 꽃향이 펌핑하자마자 화장실 넓게 퍼져나갔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다면 씻는동안이나 씻고 나와서나 촉촉한 수분감이 뛰어났던거 같아요. 용량대비 가격이 참 괜찮다란 생각을 했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피부에 자극이 있냐 없냐, 그리고 항기지속력, 거품량, 등등을 빼 놓을 수 없지요. 이번에 선택한 바디워시는 전체적으로 향기도 오래 남는 편이었지만 고급스러워서 30대 초반으로서 아주 마음에 찻습니다. 거품량도 적당하고 좋았고, 배송도 빨랐는데요, 무난하게 쓰게 좋고 특히나 대가족이신 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용량이 아주 많으니까요^^, 향기가득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바디워시 추천 해 봅니다.

★★★★★ 2020-11-22

빠르고 좋네요

★★★★★ 2020-11-22

뉴트로지나제품은 바디로션위주로 사용해보고 바디워시는 처음입니다. 그래서 일이 발생했네요… 작은놈이 쇼파 팔걸이에 올려둔 워시를 로션인줄 알고 샤워하고 나오더니 쭉 짜서 앞가슴에 발랐나봅니다. 저도 사실은 로션주문한줄 알고 욕실에 안넣고 쇼파에 두었다는…ㅋㅋㅋ 거품 많이 일어나고 향기가 라벤더라고 써 있는데 일반 제품에서 나는 라벤더랑은 살짝 다른향입니다. 분명 어디선가 맡아본 향인데 기억이 안나네요. 은은하니 좋긴합니다. 사용후 물로 씻어낸후가 좀 촉촉하다는 느낌입니다. 지금껏 수많은 제품들 써봤고, 그중에 촉촉하기로는 뉴트로지나를 빼놓을수는 없는데 바디로션못지않게 워시도 촉촉하네요. 쿠팡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 2020-11-19

집에서 쓰던 바디워시를 또 받았어요~ 일단 제가 알던 라벤더 향보다는 약간 아빠가 쓰시는 남자 스킨로션 냄새라고 해야되나? 그렇습니다! 어지럽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남자 스킨로션보다 진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샤워하면 몇분동안은 향긋해요 더 오래가고 싶어서 샤워타월로 빡빡 닦습니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색은 연보라에 마블링! 그냥 샴푸나 바디워시같습니다 샤워타월에 물을 많이 적셔서 쓰면 거품이 엄청 많이 나요~ 다들 아는 사실이죠? 4번째는 그냥 바디워시만 짜고 문지른거 5번째는 흐르는 물과 함께! 문지른거에용

★★★★★ 2020-11-18

역시 뉴트로지나는 믿고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제품은 다 마음에 들어요. 잘 아시겠지만, 뉴트로지나는 미국 존슨앤드존슨 계열의 스킨케어 브랜드지요. 그 명성 만큼이나, 제품 품질이 아주 우수 합니다. 용량은 950mm 대용량으로, 욕실에 두고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디워시를 짜보니, 약간 묽은정도로 진주색을 띠었습니다. 거품은 잘 나는 편이고, 은은한 라벤더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세정력이 좋아서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 특히, 보습력이 탁월하여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도 뉴트로지나 바디워시로 샤워하고 나왔는데, 아주 상쾌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