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애간식 강아지 수제간식 사용기

 

아침애간식 강아지 수제간식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11-03 기준)

 

★★★★★ 2020-08-23

노령견에다 소형견이라 전에 저렴한 간식샀더니 가려움증이 오더라구요.국내산이라 믿고 항상 구매합니다.좀딱딱해서 한개를 여러개로 잘라서 줍니다.가위로자르긴 좀버거워도.. 적당히 딱딱한 간식은 치석제거에 도움됀다고 하네요.아침애간식 먹으면 변도 잘보더라구요.갠적으로 만족입니다.

★★★★★ 2020-07-24

항상 주문하는 간식.노령견이라 가위로 작게 짤라서 줍니다.자를때 힘이들지만 국내산이라 아무래도 믿고 주문해요.가려움도 없고적당히단단해서 부드러운 간식보다는 딱딱한 간식이 치석제거에 좋다해서 자주 애용합니다.

★★★★★ 2020-07-05

소형견강쥐를 위해 가격은 있지만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좀딱딱하지만 딱딱한걸 씹어줘야 치석도 제거돼고 치아에도 좋다고 하네요.대형견에겐 한입거리지만 소형견이라 잘드는 가위로 여러개로 잘라서나눠줍니다. 아침애간식은 사료먹이고 믿음이가서 간식까지 구매하게 됐네요.강추입니다.

★★★★★ 2020-07-01

애들이.. 먹다가 마네요;;; 취향이 다른가봐요 …

★★★★★ 2020-06-06

국내산이라 좀비싼가격에도 항상구매하는 제품.댕댕 이가 소형견이라 하나를 다섯개정도로 잘라서줘요.자를때 좀힘들긴한데 딱딱한간식이 치석제거에 도움이됀다해서 꾸준히 먹여요.아침애간식다른것도 괘안아요.고구마가 안에 있어서 젤좋아하는 맛입니다

★★★★★ 2020-06-02

꼼꼼하게 포장되어 잘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손가락 2나 3개정도 합친 사이즈 내외의 것들이구요 총 7개 정도 들어있네요 닭모래집를 반으로 갈라 말린거니 모양은 상상이 되실거에요 우선 아주 딱딱한건 아니지만 단단한 편이구요 쫄깃해서 그런지 말티즈 수컷이 5분 동안 먹네요~ ㅋ저희집 막둥이가 엄청 좋아합니다~~^^

★★★★★ 2020-04-30

강아지 등쌀에 못 이기고 다시 사줌. 아주 잘 먹고 신나서 미치는군요..ㅎ 전엔 양고기 다리뼈를 줬는데 처음엔 아주 잘 먹더니 얼마 안 가 안 먹고 거실에 굴러다니게 내버려두더군요. 우연히 샘플로 오리목뼈 간식을 받아서 한 개 줘 봤더니 순식간에 오독오독 잘 씹어 맛있게 먹었어요. 아직 양고기 다리뼈 샀던 게 남아있어 열어보니 유통기한이 극히 짧은 가봐요. 그새 곰팡이가 잔뜩.. 아예 오리목뼈로 바꿀까 합니다. 양다리뼈는 기름기가 너무 많아 그걸 먹고 있는 자리에도 행여 얼룩이 남을까, 노심초사였는데, 이건 지방덩어리가 안 보이네요. 수제간식은 유통기한이 짧으니 좀 적더라도 한번에 조금씩 자주 새로 사다주는 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에 든 오리목뼈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더 작긴 해요. 전에 샘플로 받아봤던 것의 거의 절반 크기? 다음엔 좀더 큰 사이즈도 있으면 섞어서 살까 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