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무달리 강아지 금동사료 후기

 

라무달리 강아지 금동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13 기준)

 

★★★★★ 2021-04-12

변 상태는 좋습니다. 소화도 잘 되는지 똥을 너무 많이 싸네요. 그리고 엄청 배고파해요.ㅠㅠ 섞여 먹어야 할듯요.

★☆☆☆☆ 2021-04-11

어제 도착하였다하는데 저는 이 사료만 못받았네요?

★★★★★ 2021-04-09

입맛 까다로운 울 똥강아지 넘잘먹어요

★★★★☆ 2021-04-07

아이가 잘 안먹어요.귀에 곰팡이균이 생겨서 병원치료받았는데 의사쌤이 알러지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져 그런거같다고 그러시더라구여.그래서 사료를 바꾼건데 좋아지는건 모르겠고 일단 우리애가 잘 안먹어요ㅠㅠ사료를 열었을때 냄새는 괜찮아요.먼저번 먹던건 사료봉지열면 비린내가 훅 났는데 요건 그냥 구수한 냄새.잘먹으면 좋으련만..

★★★★★ 2021-04-06

여러가지 먹여보다 정착했어요 잘먹으니 좋고 정말 금똥 싸서 더 좋아요.

★★★★☆ 2021-03-18

로얄 캐닌이 안와서 급하게 시켰어요… 4개월 포메 두마리입니다. 사료한알씩 줘봤는데 딱딱하고 커서 오래씹길래 물에 불려서 줘봤더니 암컷은 먹성이 좋은애라 잘먹지만..수컷은 딱딱하고 냄새도 별루인지 입에도 안대서 먹긴해야하니까 습식 시저랑 섞어서 줬더니 먹네요.. 로얄케닌 주니어 건사료는 작고 납작해서 그냥도 먹는데..할수없이 숫컷만 물에 불려서 먹이고있어요. 사람이나 개나 입맛이 다들 다른건 같나봐요..ㅡ.ㅡ,맛있게먹어주면 좋으련만..노령견이랑 강아지들한테는 사료를 불려줘야할것같아요.

★★★★★ 2021-02-17

입에 안맞는듯한 사료에 캔사료 비벼주면 3일정도 잘먹다 안먹음 다른캔사료 시켜 비벼주면 3일먹다 안먹음 고기랑 섞어주면 잘먹다 고기만 빼먹음 굶기면 먹는다해서 5일째 굶김ㅠ 나는 숨어서 밥먹음..같이 굶고싶지만 늙은엄마라~ 도저히 안되겠다싶어 맘마새로시킴 로켓후레쉬인데 낮에 시켰는데 지금와서 몇알주니 냄새맡고는 세주먹이나 먹음ㅠ입에 잘먹는가봄 사료냄새가 안나고 싶는소리가 오도독거림 일단 사료냄새 안나서좋음 몇일먹을지 모르지만 너무나도 기쁨 사료 바꾸고 변에 이상있는적은 거의없음 미안쿠나~ 진즉 바꾸어줄껄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