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디클린 ver2 원터치 온오프 필터 샤워기 사용기

 

대림바스 디클린 ver2 원터치 온오프 필터 샤워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14 기준)

 

★★★★★ 2020-11-05

살짝 무겁고 큰데 진짜 물도 잘나오고 온오프기능도 너무 좋아요♡

★★★☆☆ 2020-10-26

수압이 낮아요.

★★★★★ 2020-10-24

저는 바디× 샤워기를 꽤 오래 사용했어요ㅡ 코×은 금방 부셔져서 버렸고요ㅡ 근데 최근 바디×떨어뜨리는 바람에 깨져서 이제품 주문했습니다. 바디×이랑 차이점 1.샤워헤드가 크다 2.절수기능 3.수압이 부드러움 4.디자인이 예뻐요 저는 아이때문에 필터 샤워기 사용하는데 아이가 샤워기로 장난치다가 깨지거나 하는 일이 많아서 절수기능이 있는 것 때문에 샀고요. 생각보다 디자인이 예쁘고 샤워헤드가 커서 좋습니다. 그런데 수압은 조금 평범하고 수압이 엄청 높진 않아요. 잘 쓰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 2020-10-23

대림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녹제거 염소제거 둘다 되는게 좋네요(잘보면 녹제거만있고 셤소제건 없는경우가있더라구요) 물줄기 나오는 방식도 넘 맘에들어요 2단계 3단계 나눠져있는거 썼을땐 오히려 물줄기가 별로여서 시원치가 않았고 안개분사? 이런건 너무아파서 가끔 얼굴씻을때 난감했는데 이건 진짜 딱이에요 디자인도 촌스럽지않아요 마침 안에 필터공간이 넓어서 전에 사놓고 못쓴 다른 필터도 다들어가는것도 좋아요ㅋㅋ

★★★☆☆ 2020-10-19

샤워헤드 스위치가 있어서 편하기는 한데 간혹 의도치 않게 스위치가 눌리는 경우가 있어서 좀 불편하기도 합니다. 버튼이 양옆으로 나와있는 방식이 아니라 일반적인 버튼 스위치처럼 한번 누르면 나오고 다시 누르면 안 나오는 방식이 나을 것 같아요. 전에 스위치가 없는 같은 브랜드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물나오는 부분 테두리의 플라스틱 부분에서 물이 삐져나오기 시작했고 이를 고쳐보려고 결합부분을 꽉 잠그려다가 결국 부러져서 이번에 이 제품을 샀는데 재질은 큰 차이가 없어보여서 좀 불안하네요. 미리 사둔 필터가 남아서 다시 같은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기는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조심히 써야하겠네요.

★★★★★ 2020-10-16

와따매~~물건좋고 가격싸고 쥐기네예~굿!

★★★★☆ 2020-10-14

잘받았습니다.수압은 보통인데 튼튼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