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그램 프리미엄 충전형 갈바닉 피부 마사지기 사용기

 

비타그램 프리미엄 충전형 갈바닉 피부 마사지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21

좋아요 근데 이온부분 진동이나 소리?아무느낌없어서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원래그런가요?

★★★★★ 2020-12-14

시간이 갈수록 피부관리도 귀찮아지는데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결과적으로는 피부결 정리하는데 제일 도움이 되네요^^ 제가 이중세안을 꼼꼼하게 해서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싶었는데… 와..전 지금까지 클리닝을 잘한하다고 생각해온 세월이 무색하게 갈바닉 피부마사지기로 더 열심히 꼼꼼하게 하면서 클리닝모드에서 노폐물이나 지저분한것들이 뭍어나오는것들보니 클리닝 효과가 눈으로 그리고 피부로 확 와 닿았어요 한번쓰고 구석에 둘 마사지기가 아니라 수시로 쓸 수 있을 것같아 맘에 들어요 갈바닉 마사지기 이 기구로 여러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거든요 게다가 적당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게 설정되어있어요 피부가 당긴다거나 건조할때는 이온집중케어 적극추천해요 피부에 화장품 흡수율도 높아지고 클리닝 기능이랑 실제로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거든요 매주 만족스러워요ㅎ

★★★★★ 2020-12-13

겨울이 되니 피부가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화장품을 많이 발라도 건조하고 잘 흡수가 되지 않더라구요. 좋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보다 많이 발라서 충분히 흡수 시키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홈쇼핑이나 유튜브에 나오는 미용기기가 많던데 가격이 비싼게 많고 사실 기능은 비슷한거 같아서 저는 가성비로 선택했어요. 손에 싹 들어오는 크기도 좋고 무겁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하겠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충전이 쉽고 사용 시간이 길어서 맘에 들었어요. 기능이 여러가지인데 버튼만 누르면 되니 딱히 어렵거나 불편함이 없었어요. 알로에젤을 얼굴에 바르고 온열기능으로 노폐물을 빼주면 확실히 피부가 부드럽고 각질이 덜 일어나는거 같아요. 화장품도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흡수가 잘 되고 피부 당김이 덜하고요. 제일 좋은건 그냥 수건으로 쓱 딲아도 되니 관리가 편하다는거… ㅎㅎㅎ 피부 관리는 빠를수록 좋고 겨울에 특히 더 신경써야 한다고 하던데 제품이 좋아서 아주 잘 사용할거 같아요.

★★★★★ 2020-12-07

마스크 착용과 때 아닌 미세먼지로 트러블 폭발이라 심란한데 아주 크게 아픈거 아니면 요새 병원 가기도 그래서 그냥 내버려두자니 트러블은 트러블대로 문제고 그래서 홈케어라도 해보자 싶어서 찾아보다 구매했는데요 여름에는 더워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날이 추워져도 마스크를 거의 하루종일 쓰고 있다보니 화장은 안해도 트러블이 어쩔 수 없이 생기는 거 같더라구요 예전에 엄청 비싼 갈바닉 마사지기 샀다가 안써서 구석에서 뒹구는거 팔아버리고 나서는 비싼 돈 주고 자주 사용안할 바에는 사지말아야지 결심했는데 그래서 가격이 별로 부담 안되는걸로…많이 안써도 부담 없는 제품중에서 좀 쓰기 편한 걸로 고른다고 골랐네요 이런 류의 제품에서 보듯이 기능은 거의 대동소이 한거 같더라구요 대신에 이거는 가벼워서 – 이게 장점이자 단점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일단 좋습니다 좋은 제품이라도 쓰기가 어렵거나 부담되면 손이 잘 안갈텐데 이거는 뒷면이랑 앞면이랑 소재가 다르고 뒤쪽은 플라스틱이라 그런지 무게가 가볍습니다. 그래서 그냥 부담없이 쓱쓱 얼굴에 문지르기 좋구요 사실 뭐 직적 얼굴에 닿는 부분만 문제 없으면 되니까요 그리고 전에 쓰던 제품은 메뉴 자체에 불이 들어 왔는데 이건 디스플레이 창이 있어서 좀더 직관적으로 지금 쓰는 기능이라던가 메뉴를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일단 저는 제일 기본 기능으로 마사지 젤이나 마스크팩 쓰고 사용해보고 있는데 온열기능이라던가 led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이건 시간될 때 설명서 읽어보고 한번 써보려고요 그냥 기본 기능만 매일 부지런히 쓰는게 낫지 않겠나 싶어서 아직은 그냥 기본 코스만 쓰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