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펫플레이매트 소형견 러그타입 리뷰

 

디팡 펫플레이매트 소형견 러그타입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25 기준)

 

★★★★★ 2020-12-18

소형견한테 사용하기 좋아요 3키로대 아이인데 뛰어도 안미끄러지고 밀림없어요. 슬개골이랑 허리가 안좋아서 필수인데 대소변 실수해도 닦으면 지워지고 편해요. 너무 두꺼운건 바닥 높이차 나서 싫은데 적당하구요. 단점이라면 저번에 구매한건 색이 좀 바래서 아이보리빛이 됐고 새로 구입한건 아주 백색의 화이트네요 ㅎㅎ 같이두면 티남 ..만족해요.

★★★★★ 2020-11-30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진작에 사줄껄~~~ 아직은 적응기라^^ 암튼 좋아요

★★★★☆ 2020-11-10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고 좋은것 같아요..

★★★★☆ 2020-11-09

기존에 쓰던건데 주방에 깔아놨었어요 얻어온거라 ㅋㅋ 맨마지막사진에 보면 모서리가 동글동글해요~ 강아지랑 아이랑 키우느냐고 기존꺼 거실 놔두니 강생이가 주방에 안와서 주방꺼 하나 더 샀어요 가격도 싸고 좋아요 배송만 맘에 안드네요 ㅡㅡ 문앞에 택배 놓지 말라고 메모도 써있는데 도대체 크팡맨은 안읽으시나봐요 매번 문앞에 툭 ㅡㅡ 문열면 택배 다 떨어지는데 ㅡㅡ젠장 메모는 그냥 메모인가~

★★★★☆ 2020-11-07

얇지만 탄탄해보여요 확실히 미끄럽지않아 매트위에서 뛰고 잘 놉니다. 애견매트 첨 구매해봐서 좋은지 몰랐는데 나머지 거실에도 깔아줘야 더 넓고 안전하게 다닐수있겠네요^^ 처음구매치고 갠츈한거 같네요ㅎ

★★★★★ 2020-11-06

소형견 키우다 보면 쓸개골 탈구를 조심해야 되는데 , 저희집 바닥이 미끄럽기도 하고 쓸개골 탈구 예방 차원에서 매트 알아보다가 깔아줬는데 확실히 미끄러짐도 없고 푹신하니까 애기도 좋아하는거 같아요 한장 만 있어서,, 한장 더 추가로 구입했는데 만족 하면서 쓰고 있어요 디자인도 감각적이고 ㅎㅎ 좋네요! 디팡 매트 유명하기로 소문 났는데 ~~ 디팡이 왜 유명한지 알거같아요!

★★★★★ 2020-11-01

접히는것보다 세개사서 거실바닥에 두는게 더깔끔해보이고 좋네요ㅎㅎㅎㅎㅎ 두개중 고민많이하다 둘다샀는데 저는 이게만족스러워요 사이에끼는거없이 청소도편하고 외관상더 깔끔한게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슬개골을위해 샀지만 맨바닥이아닌 매트라 저도 같이 눕게됩니다 매트깔고 보일러도 여러번 틀었는데 매트에이상도없고 따뜻한장판같이되네요 덕분에 강아지들집이 쓸모없게됬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매트에눕는걸 좋아하네요 뛰어다녀도미끌림없어요 처음에 깔고 물티슈로 한번싹닦고 썻어용 디자인도 고민많이했는데 헤링본모양이뻐요 착색된다는 댓글보고 쉬.응가 실수하면 바로치웠는데 아침에일어나서 밤동안 실수한거 치웠을때 착색없었어요 라면국물조금.커피 흘린거닦아도 착색 없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