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 논스틱 샌드위치 메이커 리뷰

 

보만 논스틱 샌드위치 메이커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7 기준)

 

★★★★☆ 2021-01-04

저렴해서 구입했기에 기대도 안했는데 좋아요. 플레이트를 분리하지 못하는점이 단점이지만 코팅이 잘 되어있어서 벗겨짐도 없어요. 비슷한 시기에 좀 큰 걸로 대우거도 샀는데 그건 플레이트 코팅 벗겨져서 버릴겁니다. 보만걸로 큰 사이즈로 서칭해보았지만 그릴 플레이트 있는 상품을 찾지못해서 아쉽네요.

★★★★☆ 2020-12-16

뚜꺼미 헐거워요 그래도 샌드위치 만드는데 문제없어그냥써요

★★★★★ 2020-12-13

이거 너무 좋아요~ 브랜드는 다르지만 어렸을 때부터 쓰던 거라서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작동은 정말 간단하게 돼서 그냥 전원을 꼽기만 하면 파워가 들어옵니다. 따로 온오프 버튼이 없기 때문에 꽂아 놓으면 발열이 돼서 꼭 사용 후에는 플러그를 뽑으셔야 합니다. 파워를 꽂으면 상단에 LED 불빛이 들어오는데요, 이건 지금 히팅 중이라는 뜻입니다. 일정 온도에 다다르면 그 온도가 유지되는 동안에는 LED가 꺼집니다. 즉, 전원을 꼽고 LED가 들어오면 기다렸다가 꺼지면 예열이 됐다는 뜻이니 그때 빵을 넣으면 됩니다. 토스트 시간은 이게 코팅 플레이트라서 웬만하면 타지 않기 때문에 열어서 확인을 하면서 토스트를 더 해도 되고 적당히 됐다 싶으면 꺼내면 됩니다. 빵이 구워지는 동안에도 과열을 막기 위해 LED가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는데 그건 다리미처럼 일정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켜졌다 꺼졌다 하는 것이니 개의치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게 슬라이스된 치아바타 빵에 슬라이스 치즈 2장과 샌드위치 햄 1장을 넣고 돌리는 방법인데요, 치즈가 녹을 만큼 충분히 토스트해주면 안쪽에 치즈가 녹아서 정말 맛있어요. 슈퍼잼 블루베리맛 + 치즈 조합도 맛있습니다~ 유튜브에 보면 이걸로 계란후라이까지 해서 샌드위치하는 창조적인 방법들도 많더라고요~ 물세척은 가능하면 안 하는 게 좋고 코팅이 잘 돼 있어서 치킨타올로 잘 닦아집니다.

★★★★★ 2020-12-11

1.구매이유 아이가 토스드해달라고해서 누룽지팬에 해주다 구매했어요. 2.사용후기 빵깔고 속에 다양한 토핑차곡차곡넣고 식빵하나더 올리고 뚜껑 닫으면 끝!! 엄청 간단합니다. 식빵 긴거 반봉지를 그날 해먹어 버렸네요ㅎㅎ 빵돌이 아들덕분에 별걸 다 집에서 해먹네요. 공간차지를 많이 안해서 보관도 쉬워요. 3.단점 빵 덮을때 4면 다 눌러지게 덮고싶은데 그게 안되서ㅜㅜ 한쪽만 눌러져서 속상해요ㅎㅎ 그렇게하려고 손을 늦게 뺏더니 데일뻔했어요. 예쁜모양은 포기합니다ㅜㅜ 4.기타 기름으로 닦은후 첨 식빵 구워보는데 뒷쪽으로 물기가 맺히더라구요. 이거뭐지? 지켜봤는데 첨에만 그렇고 다음 구울때부터는 안생겼어요. 당황하지마세요ㅎㅎ 첨에 와플도 되는 분리형 살까하다가 와플펜은 따로 사자싶어 토스트기로 구매했는데 쓰다보니 잘한거같아요. 귀찮게 빼고 끼우고 걱정안하고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