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르 스티머프로 3in1 스팀 다리미 리뷰

 

보아르 스티머프로 3in1 스팀 다리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6 기준)

 

★☆☆☆☆ 2021-01-05

2020년 10월달에 구입해서 세번정도 쓰고 버렸습니다 첫날은 석회가루 난리 두번째는 물통에서 물 빼고 관리 했는데 물 썩은거같은 냄새 나서 뭐지 하고 그냥 냅둠 오늘 정장 오랜만에 꺼내서 다림질 하려고 꺼냄 석회가루는 안날리는데 물 비린내 너무 나서 그냥 바로 버림

★★★★☆ 2020-12-30

이곳에 남겨져 있는 상품평들은 일단 모두가 사실입니다 처음 상품을 받았을 땐 밀봉 씰도 뜯어져 있었고 개봉 상품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나 스팀기능이 안되더군요 (스팀 안된다는 리뷰를 봤었습니다) 보통은 귀찮아서 시험작동 잘 안하는데 박스 버렸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새로 받은 상품은 새 제품인 듯 보였고 다른 리뷰들과 마찬가지고 흰 석회가루가 엄청 나왔습니다. 허나 계속 쓰다보니 더이상 나오지 않기도 했고 그냥 털면 되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과 사용 기능성은 매우 좋습니다. 바닥 다림질 아니면 쫙쫙 펴지진 않지만 스팀만으로도 세탁 주름을 잘 없애줍니다. 무엇보다 예쁘고 편해서 마음이 갑니다. 상품 받았을 때 꼼꼼이 잘 확인만 하신다면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 2020-11-19

디자인완전 이뻐요!!맘에쏙들어요 다리미를 사야할까 스팀다리미를 사야할까 고민했는데 두종류를 같이 쓸수있는제품이라 너무 만족해요 아주잘쓰구있어요♥♥

★★★★★ 2020-11-12

스타일러가 늦어지면서 구매 생각이 없던 스팀다리미를 사게 되었어요. 사는 김에 괜찮은 제품을 사고 싶었는데 보아르 스티머프로가 건식모드와 습식모드가 있고 행거에 걸 수 있는 디자인이기에 선택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도착! 며칠 전 구매한 원피스들을 먼저 다려 보았는데 잔주름은 상당히 잘 펴졌어요 세게 접힌 주름은 몇 번 왔다갔다 하니 펴졌구요. 물 보충 한번으로 네 벌 다릴 수 있었어요. 다음은 구겨져서 배송돼 내내 신경쓰였던 안방 레이스커튼과 암막커튼. 레이스가 억센? 재질인데도 나름 잘 펴졌습니다. 여기까지 하니까 손목이 좀 아프더라구요. 여기도 물 보충 한 번. 그리고 거실에 있는 쉬폰커튼 밑단까지 다렸어요. 밑단에 각이 전혀 잡혀 있지 않아 신경쓰였는데 깔끔해졌네요. 옷만 생각하고 스팀다리미 안 사려고 했는데 안 샀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