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480 사무용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키보드 후기

 

로지텍 K480 사무용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키보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23 기준)

 

★★★★★ 2021-01-10

아이폰8,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입니다. 딜레이가 0.1ms도 느껴지지 않을 만큼 빠른 키 반응속도가 인상적입니다. 키를 누르는 키감도 매우 좋은 편이나 소음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사용 할 경우에는 키스킨같이소음이 저감되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최초 연결 속도는 전원을 키면 1초안에 연결되며 3개까지 동시페어링이 가능하고 쉽게 기기간 전환이 가능해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로지텍의 기술력은 세계제일이네요. 아이패드 스마트키보드 부럽지 않은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 2021-01-07

아이패드랑 같이 쓰려고 주문한 제품인데 아이패드는 몇일뒤에 구매라 주변부품 테스트를 위해 갤럭시 노트10+랑 연동해봤는데 타자감도 좋고 깔끔하고 블루투스 연결도 간단하고 좋아요~ 뭔가 자간 사이가 집에있는 무선 키보드랑 조금 달라서 어색하지만 잘쓸것같아요~ 배송도 느리지 않게 받아봤습니다.

★★★★★ 2020-12-17

전반적으로 좋아요

★★★★☆ 2020-12-14

아이패드엔 로지텍이란 소리를 듣고 고민끝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쁘고 감성돋는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생각보다 더 얇아서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오히려 높이가 안맞아서 밑에 책을 받쳐 높이 맞춰준 뒤 사용하게 되네요 그래도 얇아서 가볍고 작아서 휴대성은 최곱니다. 사용하다보니 이상하게 아이패드보다 노트북에 더 잘 연결해서 사용하게 되는데 저는 삼성 플렉스 사용중입니다. 연결했을 때 딜레이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몇번 치다보면 사라지긴 하는데 조금 버벅거릴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손톱이 길어서 그런지 이상하게 타자 키가 잘 안먹더라구요 한번 누른것 같은데 두번 쳐지는 경우도 있고, 타자가 누락될 때도 있습니다. 쉬프트 버튼 안누르고 ㅂ 쳤는데 ㅃ 으로 입력될때도 있고..암튼 그래서 평소보다 오타률이 굉장히 올라갔습니다. 또한, 둥근 키캡이라서 기본적으로 오타률이 좀 높을수밖에 없구요.. 아이패드 연결시 한영자판 바꾸는게 약간 번거롭긴 한데 상관없구 펑션키는 ios식인거 같은데 이런 자판은 처음이라 좀 더 익숙해져야 할 거 같습니다. 아이패드에는 별로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크게 불편했던 점은 없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사용중인데 크기가 프로보다 한 2센치 정도 길어요! ((파우치 구매할 때 좀 넉넉한거 사셔야 할 듯 13인치 파우치나 11인치 중에선 좀 넉넉하게 나온애들 추천 그리고 생각보다 타자소리가 작았습니다.(독서실 가져갈 정도는 ㄴㄴ카페나 집에서 사용시 딱 적당하게 작은 정도임) 블투 연결해놓고 다른 기기로 변경할 때 부드럽고 빠르게 전환되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보면 볼수록 예뻐서 걍 냅두기만 해도 인스타 감성 폴폴 넘쳐서 기부니 조아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