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셀 알카라인 건전지 AAA 리뷰-20210104

 

듀라셀 알카라인 건전지 AAA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4 기준)

 

★★★★★ 2021-01-01

아기장난감에 엄청나게 쓰고있습니다ㅎㅎㅎ 훅훅 쓰네요 항상 재놓고 씁니다요

★★★★★ 2020-12-01

• 배송 : 새벽 배송 가능 급하게 필요할때 빠르고 좋습니다 샤오미 체중계 주문했는데 건전지 안들어있어서 저녁에 급하게 주문해놓고 다음날 새벽에 배송받아서 건전지 끼워서 바로 체중 재봤습니다. 개꿀입니다ㅎㅎ • 포장 : 쿠팡비닐+미니박스 간편함 쿠팡 비닐 안에 네모난 박스로 해서 옵니다, 뽁뽁이로 과하게 포장되서 오는건 쓰레기 처기 문제도 있고 환경 문제도 있어서 안좋아하는데 간단한 포장 좋습니다. 건전지에는 과대포장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뜯기 어려운 건전지 플라스틱 포장 알죠? 그런거 아니어서 더 좋습니다. • 제품 : 정상 건전지라 하자가 있는지 없는지는 써 봐야 알 수 있죠 체중계에 세개 넣어서 작동시켜봤더니 잘 되더라구요 • 재구매 의사 : 있음 건전지 넘 많아서 한동안 필요하진 않겠지만 나중에 필요하면 또 여기서 시킬거에용 정말 간편합니다

★★★★★ 2020-11-19

건전지에요

★★★★★ 2020-11-18

필요할때마다 편의점 혹은 마트에서 낱개로 사서 썼었는데 이렇게 구매하니 편하네용! 가격도 좋구요! 여러개 구비해두니 왠지 마음이 든든합니다.

★★★★★ 2020-10-17

가격이 싸고 필요없는 포장재를 줄였어요

★★★★★ 2020-09-20

아이 장난감 건전지 사용량을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정말이지 금방금방 사용하니ㅠ건전지 값도 무시못하는데 힘쎄고 오래가는 건전지라서 구매했어요 20개면 한달은 족히 쓸 양이라 너무 좋구요 로켓배송이라 배송 빨라서 좋았어요 한꺼번에 포장된 건전기 보다 2개씩 소량 포장되어 있는게 오래보관도 되고 건전지 약도 빨리 날아 가지 않는다고 해서 좋으네요 오래가는 건전지굿♥♥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19

성인이되고 마트나 편의점에어 건전지를 파는 걸 보고 요즘 저런걸 쓰는 사람도 있나?했는데 아기 낳고보니 건전지는 필수이자 없어서는 안되는 공기같은 존재입니다. AA건전지만 써봤던게 다였는데 AAA또한 신세계로 물과 같은 존재이지요. 하루라도 튤립사운드북을 흔들지 않으면 안되는 아기님이 있으시니 항상 여유분이 있어야합니다. AA건전지는 주로 사이즈가 좀 있는 장난감에 들어가고 AAA는 사운드 북이나 이유식 저울같은 작은것들에 들어가는데 두개다 소비되는 속도가 장난아니네요. 근처 동네마트에 주로 듀라셀이 걸려있어 필요할때마다 조금씩 샀는데 확실히 대량으로 구매하니 가격이 착해집니다! 느낌상인지 진짜 그런건지 확실히 브랜드가 있는 건전지가 오래가는것같아요. 에너***와 듀라셀이 가장 익숙한 브래드인데 믿음이갑니다. 예전에 도어락고장으로 수리하러온 수리기사님이 건전지 싸다고 아무거나 사서 넣으면 기계에 안좋다고 하셔서 그 후로는 너무 싼 건전지는 꺼려지게 되더라고요. 아기것도 싼것보다는 가격이 있어도 이름있는 걸 사게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