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휴대용 DVD 플레이어 리뷰

 

에듀플레이어 휴대용 DVD 플레이어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1-01-02

노트북 시디롬이 고장나서 아이 학습용 디비디를 전혀 못보고 있었는데 이제품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별다른 군더더기가 없어 학습만하게되어 좋습니다 ㅎ 다만 시디 돌아가는 소음이 저는 좀 거슬리네요 화면을 뒤로 돌려 시디 들어간 곳을 뒤로해서 보면 소음이 덜하긴한데 다행히!!? 아이는 별말없습니다 코로나로 연말 퇴사하고 새해부터 아이와 보내게되서 학습기기 쓱 질렀습니다 즐거운 영어시간 될수있길!

★★★☆☆ 2021-01-02

장난감같기도하고~ 노트북 느낌 색도 이쁘고 해서 꽁주가 좋아해요 처음 읽을때 소리가 심한데 시간좀 지나면 소리가 좀 덜나요

★★★★★ 2021-01-01

쿠팡 역시 빠른 배송에 제품도 너무나 맘에 들어요 타사 제품과 고민 많이 했는데 화이트라 깔끔하고 아이도 너무 좋아해요 화질도 생각보다 괜찮고 사이즈는 약간 작은감이 있지만 아이한테는 맞는 것 같아요 !!

★★★★★ 2020-12-30

디자인 깔끔해요. 소리.영상도 만족합니다^^ 17개월아기가 들고 돌아다닐정도로 가볍구요. 기능도 다루기 쉬워서 활용하기 좋네요. 강추요^^ 진작 살걸. 휴대용아니더라도 집에서 간편햐게 쓸수있고, 티비 연결 안되는줄 알았는데 되네요ㅎㅎ

★★★★★ 2020-12-29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에듀플레이어구입했는데 탁월한선택이였네요,ㅎ 너무만족스러워요! 디자인도 이쁘고 가볍고 좋아요!

★★★★★ 2020-12-29

오랜고민끝에 주문했네요~ tv연결이랑 블루투스 기능 이 두 장점땜에 주문했는데 고민을 괜히 한거 같네요; 컴팩트하고 가벼운건 너무 좋아요 리뷰에서 다들 기재했듯이 소재가 다소 깨지기 쉬운 소재라 아이들이 만지기엔 견고함이 떨어져요. 그렇지만 화질이랑 음질은 너무 좋네요. 잠금버튼 있으면 더할나위없이 좋을거같긴하네요. 아이가 두명이라 교육용으로 잘 활용 될거같아요. 아이들이 손닿지않는곳에 틀어놓으니까 너무 안심되고 언제든 외출시 가지고 다닐수 있다는 장점도 무시못하네요.!

★★★★★ 2020-12-29

일년전부터 살까말까 고민하다 코로나덕분에 사게 됐네요 학원도 어린이집도 죄다 홈스쿨링하게 생겼으니 디브이라도 같이 보며 영어든 한글이든 공부를 해야 할 거 같아서 샀는데 생각보다 훨 좋아요 대신 겉면이 디게 얇은 플라스틱 느낌으로 살짝이라도 떨어트림 깨질 거 같은 ㅜ견고함ㅈ이ㅈ느껴지진 않아 조심히 사용해야 할 듯싶네요 화질도 생각보다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