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이프 실외용 고급 문풍지 1.7m 후기

 

온라이프 실외용 고급 문풍지 1.7m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05 기준)

 

★★☆☆☆ 2020-11-10

스폰지랑 모헤어랑 고민하다 ~어~~이건므지~?하면서 리뷰보고 반신반의 해서 일단 구입햇어요.아직저도 사용전이라 뭐라 말씀드리기 그런데 전 다른종류 4개와같이 주문넣엇어요.창문이 이중창이긴 한데 밖에잇는 창이 옛날샷시라 우풍이 너무심해서 이걸로 작업한번 해보려고요.그래서 이걸로 메인을 해보려고 두세트나 주문햇는데 효과보면 다시 정리하고 글 올릴게요 에공~창문풍지판.10개는 안방 안쪽샷시에 8개나 들어갓네요.근데 거기들어잇는 3M접착제 사용안하고 다이소에서 2천원짜리폼으로 된 양면테잎 두개짜리 사서 붙였어요 근데 완전 짱짱하게 붙어서 잘못붙엿을때 떼려고하니 잘안떨어지드라고요.그러니 다른분들도 다이소에서 폼으로된 양면테이프 사서 해도 될듯 싶어요 전두개짜리 삿으니 하나에 천원정도 하겟네요.그리고 저렇게 여러종류 주문햇는데 제가 팁을 드리자면~ 이것저것 해본결과.이제품 전 한세트는 반품신청 햇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샷시 창틀하곤 안맞아요ㅠ너무 공간이 많이 남아서 바람솔솔 들어옵니다.힘도없고 차라리 모헤어제품이 더 낫지싶어요.그래서 제품 하나 뜯은상태라 어쩔수없이 두세트중 한세튼 반품신청 하고 다른 제품주문 넣엇어요 바로 은박지 단열제인데요.그건 제가 며칠전에 철물점에서 하나사다 아이방에 일단테스트 한결과 그것만 잇음 위에말씀 드린 창문풍지판 안하셔도 됩니다..그게 일단 .반으로 자르신담 창틀사이사이에 끼어넣기를 하시면 되는데 여유공간이 없어서 우풍도 막아주고 틈새공간 확실히 막아주워 효과도잇고 가격면에서도 완전 저렴하고 또 작업도 훨씬 수월해서 쉽거든요 이번에 주문한것들중 젤 잘 삿다 느낀건 5중날문풍지인데요 그거 하난 요기나게 두루두루 쓸모가 참 많아요.그러니 틈새막이 필요하신분들은 다른거 구입해서 이것저것 힘들게 여러곳 작업하지마시고 은박지 단열재 하나로 싸게 구입하셔서 쉽게 한번에 시공하셔서 따뜻한 겨울보내세욤~^^*

★★★★★ 2020-09-24

문풍지를 붙이기 전 사진이 ㅠㅠ 다 어디갔는지ㅠㅠㅠ 그나마 붙이기전 찍은사진이 두장 있길래 비교 되라고 올려요 진짜 현돤문 틈이 어마어마 했음. 현관 하단에는 두줄 붙였어요..ㅜㅡㅜ 어마어마한 틈이였음. 이사왔을때 손잡이쪽 검정색 문풍지 붙어있었고.. 위. 오른쪽. 아래는 요 제품으로 붙였어요ㅎ 얼마전 엄청 비오고 바람불때 현관에 놔둔 빈박스들이 쓰러졌었는데 문풍지 붙이고 바람 안들어와서 좋으네요 ㅜㅠㅠㅠㅠㅠ 친구가와서 어디서 샀냐 물어보네용ㅋㅋㅋ 자기도 이런거 필요하다며ㅋㅋㅋ 진짜 잘샀음!!

★★★★★ 2020-06-01

접착력이 좋습니다 스펀지 감도 좋고

★★★★★ 2020-01-05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