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포커다 침구 청소기 CM-7979 후기

 

코멕스 포커다 침구 청소기 CM-7979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08 기준)

 

★★★☆☆ 2020-11-27

소리는 유선일반청소기급으로크고 흡입력은 그냥저냥 근데 흡입구가 반뼘도안되서 ;;; 청소기 연결해서쓰는거쓰다 쓰니 영~~~~~ 시원치가않아서 ㅋㅋ 고양이가많은데 이녀석들이 침대서 딩굴거리는거 좋아해서 산건데 먼지통열어보면 고양이털은없음 머리카라이나 0.5센치되는 종이쪼가리 흡입시키는데 다섯번을 요리조리왕복해야흡입 ㅋ 아주자ㅓㄱ은 먼지들은 얼게모르게 잘모이네요

★★★★☆ 2020-11-21

소리가 좀 심한데 비하여 흡입력은 짱입니다

★★★★★ 2020-10-11

가격은 착하고 성능은 끝내줍니다

★★★★★ 2020-08-22

흡입 보통 소리 청소기 소리 코드선 길어요 적외선 정상

★★★★★ 2020-06-29

✿ 구매이유 매번 이불이나 침구류는 털어서 사용했는데 여름이라 문 열고 털면 모기나 날파리 들어올까봐 구매했어요 ✿ 후기 # 청소력 일단 제일 중요한 먼지 흡입력! 저는 만족했어요 침대 매트 1장, 덮는 이불 1장, 러그 1장, 발매트 4장 청소했는데 아무리 이불 잘 털어도 소용없다는 걸 이거 쓰고 알았어요 필터가 먼지로 가득 차서 사용한지 하루만에 필터 청소했어요 머리카락은 들어갈 공간이 없어서인지 흡입을 잘 못하길래 한 손엔 청소기, 한 손엔 테이프 클리너 들고 청소했네요 # 소음 웬만하면 시끄럽다고 안 하는데 이건 진~~짜 시끄러워요 하다가 심장이 두근두근할 정도로 시끄러워서 귀에 이어폰 꽂고 노래 들으면서 청소했어요 밤늦게 청소기 돌리면 당연히 층간 소음 때문에 안되지만 이건 정말 더더욱 밤에 하면 안 될 거 같아요 # 사용법 특별히 읽어보지 않고 그냥 사용했는데 전원버튼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되고 전원버튼 한번 더 누르면 꺼져요 uv램프는 밑에 닿았을 때만 켜지기 때문에 잘 작동하는지 궁금한 분들은 손잡이 부분에 있는 흰색버튼+uv램프 양측에 있는 회색버튼 2개 같이 눌러보세요 # 가성비 솔직히 소음은 좀 있지만 31900원에 로켓배송으로 구매해서 저렴하다고 느꼈어요 (제가 구매하자마자 품절되고 가격이 다른 택배 배송 상품으로 바뀌었어요!)

★★★★☆ 2020-06-13

필요하신분 꼭사세요. 웬만한 애견털,머리카락 잘흡수됩니다.평소 건조기쓰기땀에 많이안나올거라…ㅎㅎ이래서 가려움있어나보네오.불편하섰겠으나 꼭 사진남기고싶었네요. 상품평보고 망설이다 구입했는데요 넘 좋네오.이가격에 요심부림 안되지오~ 단 소음큰편이나 못참을정돈아냐요. 강춥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