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트윈프레셔 전기압력밥솥 6인용 후기

 

쿠쿠 트윈프레셔 전기압력밥솥 6인용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3 기준)

 

★★★★☆ 2021-01-11

사고나니 홈쇼핑에서 215000원 판매하내요 . 사은픔도 있구요 . 홈 쇼핑 에서 구매할걸 .. 아 … 사은품 .. 자꾸 떠오름요 ㅎ

★★★★★ 2021-01-07

쿠쿠 전기압력밥솥을 사용해서 사용법 어렵지 않고 세척 후에 고압으로 잡곡밥을 했는데 평소와 같은 맛이예요. 쿠쿠 6인용만 사용했는데 솥이 더 얇고 가벼워서 작게 느껴지고 뚜껑 오픈시 무게감 때문에 앞쪽이 살짝 들리는게 아쉬워요. 타사이트보다 싸게 구입하고 다음달 배송 받아서 만족합니다.

★★★★★ 2020-12-27

여기저기 걱정스런 댓글이 있었는데, 반신반의하며 질렀습니다 아주 심플하고 이쁜 밥솥. 잘 샀습니다. 밥맛도 만족스럽습니다. 밥 하고 나서 제일 아랫면의 노릇한 부분은 별미더군요.

★★★★★ 2020-12-13

조카한테 집들이 선물로 사줬는데, 밥이 윤기가 좌르르~ 잘 된다고 하네요. 색상도 예쁘고… 압력이 제대로 되어서 그런가 밥을 지은 후 변색도 거의 안 된다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0-12-01

a/s 센터 직원 말씀으로는 기판이 불량이라는데… 반품 하려다, 선물 받으신분께서 고쳐서 쓰신다고ㅡㅡ, 이래서 믿고 주문 하겠습니까??? 이제 가전은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걸로…. 별점 주기도 아깝네요.

★★★★★ 2020-11-20

아주잘유용하게쓰고잇어요

★★★★☆ 2020-11-05

밥 맛있게 잘되네요. 다만 좀 찰기가 떨어집니다ㅠㅠㅎㅎ 하루정도 보온으로해두니 좀 노래지기도했구용ㅠㅠ 그때그때 갓지어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 11월 13일 작성 첨에는 하루보온으로 노래지던 밥이 이제 약 5시간 지나면 노랗게 되는데 정상인걸까요?ㅠㅠ 고압모드였고 무압모드는 아직 안해봤습니다~ 먹는거에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손님상에 내놓기는 좀 신경쓰이네요ㅠㅠㅠㅠㅠ 바닥은 살짝 누룽지처럼 되구요! ++ 11월 15일 작성 무압모드로 밥 지어봤습니다! 고압은 금방 밥이 노래지는것으로 후기 남겼다가 무압 실험해보고자 무압으로 밥지어서 2일 냅뒀습니다ㅎㅎ 노랗게 안 변하네요~! (초)고압으로는 그때그때 지어서 드실만큼만, 오래드실거면 무압모드로 지으면될 것 같아용ㅎㅎ 무압으로 지으면 찰기있게 맛있어요~~! 최종후기 네*버 검색해보고 했는데 다른분들도 고압으로하면 찰기는 떨어지는 반면 밥이 질어진다고하네요ㅠㅠㅎㅎ 쌀 전분?에 의해 노래지는거라는분도 계시고 당이 분리되면서 노래진다는 얘기도있더군요..!! 암튼 먹는거에는 문제 없다는게 결론입니당ㅎㅎ 고압은 아직까지 물조절 실패라 질어서 볶음밥은 못하겠네용..ㅠㅠㅋㅋㅋ 무압이 좀더 고슬고슬 맛있는 것 같아요~! 에너지 1등급이라 으뜸효율환급 신청했구 20만번대였는데 환급받았어요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