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1등급 일반소형냉장고 메탈 155L 사용기

 

하이얼 1등급 일반소형냉장고 메탈 155L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1-11 기준)

 

★★★★★ 2020-12-19

디자인 색상도 너무 세련되고 성능도 너무좋습니다

★☆☆☆☆ 2020-10-13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가 아주 심해요ㅠㅠ괜히 산것같아요 별하나 준것도 아까울 만큼 냉장고 돌아 가는 소음이 아주 짜증나요 팔고싶어요ㅠㅠ

★★★★☆ 2020-09-25

적은 용량이어서 운반 설치가 편리하고 가격이 마음에 든다. 아무거나 막 냉장고에 넣어서 가득채워 놓고 언제 꺼내 먹을지도 모르는 그런 것 보다는 필요한 것만 냉장고에 넣어 제 때에 활용하면 아주 유용한 용량이다.(지금은 농막에 활용하고 있음)

★★★★★ 2020-09-24

후딱 오셔서 뚝딱 위치잡아주고 콘센트 꼽아주고 휙 가버리셨네요 쿨내 진동하는 설치기사님… 조용하고 깔끔합니다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욧

★★★☆☆ 2020-09-23

혼자 지취방이나 사무실에서 적당한거같아요

★☆☆☆☆ 2020-09-23

배송 엄청 느렸고 배송당일 제품이 입고 안되어 다음알 배송한다고 일방적으로 통보왔고 늦게 온것도 억울한데 와보니 색깔 잘못 와서(메탈칼라를 주문했는데 흰색이 왔음) 배송기사분께 물건 잘못왔다고 하니, 구매자가 잘못 주문한거라고 우기셔서 주문 내역 확인시켜 드리고 다음날 또 다시 배송왔어여, 로켓설치라는말 빼시는게 맞을거 같구요, 출고 배송 다 대충 대충하셔서 받는 저희가 힘들었어요. 여기서 산거 엄청 후회했습니다.

★★★★★ 2020-09-12

아주마음에들어용

★★★★☆ 2020-09-02

배송 포장 기사님의 응대와 폐가전수거까지 고맙습니다 다좋아요

★☆☆☆☆ 2020-08-19

[무조건 봐야하는 리뷰] 핵심: 절때 이 회사 제품들을 사지말아주세요. 태어나서 안 좋은 리뷰는 안써본 사람입니다…요번에도 안 쓰고 넘어가려다가 너무 어이없어서 안 올릴 수가 없어서 올립니다. 다른 별1자리 리뷰들을 보니까 저와 똑같은 상황이라 힘을 입어 리뷰를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저도 참지 않을꺼며 빠른내에 환불 안해주신다면 저 또한 SNS등을 총 동원해서 이 사실을 올리겠습니다. 불량품이 많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컴플레인을 많이 했나봅니다. 지금은 상품이 일시품절 이라고 되있네요..^^ 어찌됐든 한달전에 이 회사 냉장고를 주문했습니다. 광고와 다르게 전원을 켜고 나서 소음도 너무 심하고, 냉장고가 심각할 정도로 과열해서 환불 요청을 했으나 쿠팡측에서는 이 회사에게 문의 해보라고 하고 이 회사 측에서는 쿠팡에다 문의하라고 몇번을 왔다갔다 해결을 안해준지 벌써 1달 정도 되었네요. 저번주에 드디어 기사님을 불러 주셔서서 기사님이 와서 냉장고 점검을 한 후 본사에다 불량 접수를 해주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또 몇 일안에 연락을 주신다고 하고서 안주시고 전화도 안 받으시고 계속 기다리다가 다른 번호로 전화 드리니 기사님께서 본사에서 불량접수 거절이됐다고 하네요…. 냉장고가 불량인데…왜 환불을 안해주시는건지 모르겠지만 더 이상 참지 않습니다. 쿠팡이던 이 회사던 냉장고 환불은 무조건 해주시고 냉장고도 회수해주세요. 마지막 경고 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