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S 스쿠도3 이동장 후기

 

MPS 스쿠도3 이동장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8 기준)

 

★★★★★ 2021-01-10

강형욱 훈련사도 사용하는 켄넬이라서 이동용으로 구매 일단 굉장히 가벼워요 조립도쉽고요. 보듬샵보다 쿠팡이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어서 고민없었어요. 전에 행복켄넬 구매했을땐 비닐포장만해서왔는데 스쿠도켄넬은 박스에 포장되어서 왔네요… 눈물ㅠㅠㅠ 흠집은 거의 없었지만 내부에 긁힘자국이있었어요 켄넬문이 내부에서 움직이면서 긁힌듯하더라구요.. 근데 뭐 저는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아요~ 켄넬 구매팁이라면… 몸무게로 켄넬을 구매하지마시고 줄자로 반려동물의 전체 몸길이와 키를 재면 선택하기 편할거예요. 하우스용은 한사이즈 크게 구매 이동용은 몸에 맞게 구매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반려동물이 들어갔을때 몸을 한바퀴돌수있는 정도)

★★★★★ 2020-12-31

말티푸와 말티즈를 키우는 집입니다 말티푸 아이가 워낙 같이 이불속에서 자는걸 좋아하고 불안과 겁이 많은것 같아 따로 쉴곳이 있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켄넬은 선택이 아닌 필수 교육이라고 하더라고요 일단 크기와 마감과 입구의 모양을 보고 결정했고요 튼튼한 자재가 준비되어 있고 손잡이도 튼튼해요 아이의 키를 줄자로 쟀더니 말티푸는 푸들처럼 다리가 길어 키가 39센치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숙이지않고 편안히 들어가겠다 싶어서 3사이즈로 결정했습니다. 내부 들어가서는 한바퀴 돌기 편안하고 쿠션을 깔아도 괜찮아서 간식으로 하면 들어가는건 너무 잘해요 이렇게 한달 연습해주면 알아서 들어가 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른 분들도 훈련과 익숙에는 꾸준함과 기다림이니 하루만에 해버리실 생각이시라면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저희 아이도 한달 뒤 모습 올려볼게요

★★★★★ 2020-11-17

길냥이 입양 4주차 아기냥이 예방접종을 위한 준비 심한 경계 예민한 냥이 캣베낭에 매번 실패하니 집사도 피해다니구… 고민끝에 고가의 캣베낭 당근에 팔고 츄르를 먹으려면 케리어에 온 몸이 들어가야하는 낙낙한 싸이즈로 구매. 오~~만족 . 단단하고 가볍고 잠금장치도 맘에듬. 설치라 할것도 없었음. 가격값을 함. 4개월냥이와 냥이 크기만한 인형과 푹신 두꺼운 방석하나 들어가도 좁지않음. 비록 실패한다하더라도 냥이 집으로 괜찮음..

★★★★★ 2020-10-24

이사하느라 장시간 아이들이 들어가 있어야해서 큰거찾다가 이걸로 샀는데 가격대비 좋아요, 넓어서 두마리다 거뜬히 들어가네용 큰애가 7키로정도되고 작은애는 4키로인데 널널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