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찰리 강아지 피부진정 모질개선 수딩미스트 리뷰

 

래핑찰리 강아지 피부진정 모질개선 수딩미스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20 기준)

 

★★★★★ 2021-03-14

래핑찰리 제품은 항상 최신 제조된 상품으로 오는것 같아요 유통기한 24년 1월까지로 넉넉해요 아가가 예민한편이라 분사형 제품은 칙 뿌리면 놀라서 도망가고 하거든요.. 근데 이제품은 입자가 정말 고와요 초초초 안개분사예요 소리도 크지 않아서 다섯번정도는 참아주네요 ㅎㅎ 분사하고 챱챱 마사지해주고나니 다음날 털에 윤기가 챠르르 해요 피부효과는 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아요 사용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 2021-03-13

애들이 도망치지 않네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들기만해도 도망쳤거든요. 꾸준히 써보렵니다.

★★★★★ 2021-03-12

안개분사력이라 애들도 그렇게 놀라지 않고 보습도 생각보다 괜찮인요!

★★★★☆ 2021-02-24

수딩 연고를 쓰다가 미스트도 주문해보았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네요. 둘 다 목욕하고 바르거나 빗질하거나 건조할 때 발라주는데 연고는 건조한 살에 스며드는 느낌이 적고 발바닥 같은 경우 바른 후 좀 앉고 있다가 내려줘야 발자국도 안 남더라구요. 미스트는 금새 말라 그런 점에선 편하나 털을 기른 경우엔 2~3번씩 뿌려줘야 스며드는 느낌이 있네요. 둘 다 목욕한 직후가 피부에 스며듦 정도가 제일 좋고 평소엔 뿌리고 빗질이나 혹은 문지른 후 두어 번 더 해 주고 있어요. 연고나 미스트 둘 다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당분간 편한 미스트를 더 사용하려고 해요.

★★★★★ 2021-02-22

최근 들어 몸을 자구 긁고 피부가 건조한게 너무 보여서 한번 구매해봤어욤 광고보고 구매한거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평이 너무 좋아서 믿고 구매해봤어욤 한 이틀 정도 뿌려줬는데 확실히 붉은끼는 좀 잡힌것 같아요!! 피부 건조 한것도 많이 잡아줬구용 아직 긁는건 조금 긁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좀 덜 긁는것 같아요!! 발에 바르는 수딩연고도 있던데 저는 따로 구매하지않고 이 미스트를 발에 뿌려주는데 꽤나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젤리도 촉촉해지고 발 핥는것도 아예없어졌네용 만족합니당 두통 구매했으니 꾸준히 뿌려줘 봐야할것 같아용!!!!!

★★★★☆ 2021-02-15

인스타에서 보고 구매해봐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