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3개월 이상 연어 피부모질 닥터독 사료 후기

 

닥터독 3개월 이상 연어 피부모질 닥터독 사료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20 기준)

 

★★☆☆☆ 2021-03-19

강아지 두마리 키우는데 연어사료래서 바꿔보자 시킴. 사료 먹인 아침 저녁 그날부터 설사하고 난리남 사료때문이라고 생각도 못하고 원래 먹이던 개껌과 사료양을 탓한 내가 바보지,, 사료 자주 바꿔보았는데 한번도 이런일 없었어요 대체 심지어 원래 먹이던 사료랑 섞어먹였어요 한마리면 모르겠는데 두마리 다이러면 문제있는거 아닙니까.? 화나요 다른사료 바꿀때는 한번에 급여 해도 설사한적 한번도 없었는데 돈버리고 애한테 장트러블만 안겨주고 사료 다시 다른걸로 시켰네요. 저희 애들만 그런거일수도 있으니 돈버리실분은 시키세요

★★★★★ 2021-03-14

6키로 비숑이에요 애기때부터 먹던 사료가 정말 잘맞고 좋았던거 같은데 이제 수입을 안한다고했나.. 코로나때문에 못한다햇나..? 그래서 원래 먹던 사료를 대신할 사료를 찾아 헤매다 찾은 알맞은 사료였어요 원래 먹이던 사료가 오리와칠면조 여서 오리와 칠면조를 먼저 먹여보고 연어도 먹여봤어요 지금은 연어 칠면조 오리를 번갈아 가면서 먹이고 있어요 저희아이는 자율급식이라 다먹을때쯤 사료를 채워주면되는데 이 제품은 소량포장되어서 사료를 주기 편한거 같아요 다른곳에 여행이나 아이를 데려갈때도 소포장된 제품만 들고가면되서 이동도 편하구요 과자처럼 생긴 얇은 모양이고 저희아이 기호에는 이게 젤 맛있나봐요 ㅎㅎ 사료 냄새도 크게 안나는 것 같구 부스러기도 많이 생기지 않아 좋습니다. 저희 아이는 사료를 입에 몇개씩물고 바닥에 뿌린다음 한개씩 먹는데ㅋㅋㅋ 작은 사료로 그렇게 먹으면 바닥이 난리가 나죠..ㅎㅎ 이사료는 적당히 커서 좋은거 같아요 다른사료랑 섞어서도 줘봤는데 이사료를 다 찾아서 먹고 남은사료를 먹더라구요 ㅋㅋㅋㅋ그래서 이사료로 정착했어요 ㅎㅎ 눈물도 적게 나는거 같구 변도 잘봐요 추천합니다 !

★★★★☆ 2021-03-12

5번째 구매입니다. 말티즈 2살, 5살, 10살 세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요. 이전에 나우 사료 먹인 후 구토가 늘고 눈물이 잡히질 않아 사료 유목민이 되었다가 다시 닥터독으로 정착하였습니다. 기호성이 높은 편입니다. 알갱이가 커서 노령견에게는 빻아서 먹이고 있습니다. 눈물은 완전히 잡히진 않았지만 확연히 좋아졌습니다.

★★★★★ 2021-03-01

두마리를 키우는 견주예요 호떡이는 웰시코기사서 눈물자국이없지만 깡통이는 포메가 믹스된아이라서 눈물이엄청 심해요ㅜ.ㅜ사료를 이것저것 먹여보다가 드디어 맞는사료를 찾아서 매번 닥터독만 먹여요ㅎㅎ사람도그렇듯이 한번에 빠른시일내에 바로효과볼려고 맘급하게먹지마시구요 큰돈들이는 수술조차도 회복기간이 몇개월이필요하잖아요?) 천천히 내반려견에게 맞는건 뭘까 신경을좀더쓴다면 꼭 잘맞는 사료나 용품을 찾게될거예용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