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두피강화 트리트먼트 리뷰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두피강화 트리트먼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27 기준)

 

★★★★★ 2021-03-23

너무좋네요 성분도좋고요 두피에는 트리트먼트원래 하는거아닌데..(실리콘성분땜에)얘는 성분이좋고 두피도 좋게해주면서 머릿결도케어해주니 1석2조예요 향기는바라지마세요 근데 전 이냄새 적응되니 좋아요ㅋㅋ

★★★★★ 2021-03-15

이 브랜드 샴푸 써보고 좋아서, 트리트먼트도 사봤더니..역시나 멘톨느낌의 화한스타일이라 두피도 시원해지고, 무엇보다 결도 개선되니 좋네요. 거기다가 탈모개선까지…ㅎㅎㅎ향은 무향에 가깝네요ㅎㅎ다른거랑 섞어쓰니 그나마 향도나고, 훨씬 좋습니다^^~~

★★★★☆ 2021-03-14

거짓 단 0.1도 없이 글을 씁니다. 뭐 그렇게 대단한 것을 구매한 것도, 비싼 제품을 산 것도, 음식을 구매한 것도 아니기에 그나마 괜찮지만 제품들 관리를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그래도 깨끗한 새 것을 받고 싶어하기 마련이잖아요..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무언가 이물질들이 묻어와서 보관 상태에 의문이 생기긴했습니다. 다음부터는 물건들이 깨끗하게 잘 오리라 믿습니다.

★★★★☆ 2021-03-05

주의성분 없어서 쓰는데 헹구고 나면 뻣뻣해져요. 부드러움은 없는데 머리숱 개선은 잘 되는 듯해요.

★★★☆☆ 2021-02-21

냄새가 진짜 에바네요….. 치약냄새나요… 치약향 트리트먼트라 ㅜ 더써봐야겠지만 효과도 잘 모르겠고 재구매의사없습니다.

★★☆☆☆ 2021-02-19

머리가 좀 많이 빠지길래 도움 되라고 사봤는데요, 탈모에 도움된다길래 두피에도 문질러서 썼더니 뾰루지 납니다ㅡㅡ 헹굼하면 어디가서 과하다 소리 들으면 들었지 덜 헹구는 편이 아닌데, 살면서 두피에 뾰루지 처음 나봐서 분노게이지 상승함. 이왕 샀으니 머리카락에만 닿게 쓰던지 해야겠음.

★★★☆☆ 2021-02-06

친구한테 라보에이치 샴푸를 추천받아 샴푸 고르면서 트리트먼트까지! 세트로 구매하였는데 머리에 바르고 문지르면 사알짝 화한 느낌은 있어요 하지만 머릿결이 부드러워질정도는 아니고 사용을 해도 뻑뻑한 감이 없지않아있네요ㅠㅠ 좀더 부드러웠음 계속 사용할텐데!! 일단은 다쓸때까진 사용해보려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