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로 솔라 스마트워치 코리안 버전 리뷰

 

헤이로 솔라 스마트워치 코리안 버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4-12 기준)

 

★★★★☆ 2021-04-02

가격대비 넘 만족합니다.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매번 핸드폰으로 걷기 만보 찍었는지 보기도 좀 불편하고 그랬는데 칼로리 소모량. 심장박동수. 걸음수 . 킬로미터 등 다 나오고 등산이나 자전거 등등 운동에 따른 기록을 다르게 할 수 있게 나오네요. 가격대비 대만족..

★★★☆☆ 2021-03-21

베터리용량이 2틀을못가네요 그것빼곤 가격대비쓸만합니다

★★★★★ 2021-03-11

자주 블루투스 연결해제되는거만 아님 좋을텐데 아쉽 걍 만보기랑 시계로 쓰려고 산거라ㅋ 딱 가격만큼! 화이트줄이랑 케이스끼웠더니 새로워졌음 ㅎㅎ

★★★★★ 2021-03-09

저렴한 가격에 이만하면 최고입니다. 하나 더 구매하려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일반문자.카톡은 잘되는데 mms문자는 인식 못하나봐요. 웹발신이나 장문 문자는 인식을 못합니다. 그래도 고장안나고 오래쓴다면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2021-03-05

이가격에 이만한물건 있을까싶네요 단점이라면 충전하는게 그지같지만 그외에는 흠잡을건없어요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배터리도 오래가고요 무기도 적당하고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 2021-02-13

예상보다 빠른 배송에 놀랐어요~^^ 할인 쿠폰 적용으로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 2021-01-28

여러 스마트워치를 검색해봤지만 전 개인적으로 원형모양이 좋더라구요ㅎ 언박싱하고 구성품을 보면 간단하게 본체와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비교적 간단한 사용설명서는 왠만하면 읽어주는 습관이 있어서 왠만하면 읽어주는 습관이 있어서 중요내용만 빠르게 한번 훑어보았습니다. 전원을 키면 바로 핸드폰과 연결할 수 있도록 QR코드가 뜨고 연결해서 들어가면 ‘헬로우핏’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기능은 판매정보에 보면 자세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저는 3박4일, 24시간 사용해본 결과 장단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장점> 1.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 정장이든 캐주얼이든 심지어 잠옷을 입어도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인 2. 전화, 문자, 카톡 등의 알림기능 저는 퇴근하면 핸드폰에 신경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마트워치 덕분에 전화나 카톡이 오면 손목에서 진동이~~!! 3. 오래가는 배터리수명것 같습니다. 위 사용설명서를 보면 배터리 사용시간이 15일이라고 나와있습니다. 4. 실리콘 재질의 시계줄은 땀이난다. 이러한 이유로 여름에는 메탈재질의 스트랩으로 교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