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내열도시락 정사각 450 뚜껑 용기 세트 사용기

 

PP내열도시락 정사각 450 뚜껑 용기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30 기준)

 

★★★★★ 2021-03-22

퍼먹는 케이크를 만들려고 용기를 찾아보다가 로켓배송도 되고 사이즈도 딱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배송은 뚜껑과 케이스가 따로 분리돼서 왔구요. 열개씩 쪼르륵 겹쳐져 있습니다. 사이즈는 딱 좋아요. 손바닥 안에 들어올 사이즈인데 투썸 같은 곳에서 파는 아이스박스, 티라미수가 들어갈 사이즈네요. 그럼 이제 용기에다가 아이스박스를 만들어 봅니다. * 레시피 * 마스카포네 치즈 250g 생크림(또는 휘핑크림) 250g 설탕 한 스푼 오레오 많이 오레오는 우선 갈라서 크림을 다 떼주고 생크림은 설탕 아빠스푼 하나를 넣고 70프로 정도 휘핑해줍니다. (한 50프로만 해도 될 것 가튼) 생크림 휘핑한 다음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고 섞어주세요. 거품기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약간 꾸덕한 크림이 완성되는데요. 난 좀 더 묽은 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생크림 양을 늘리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난 단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설탕 더 넣어주세요. 용기에 맨 먼저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오레오를 깔아줍니다. 딱 네개 들어가네요. 그 다음에 또 크림 발라서 오레오 덮고 또 크림 발라서 오레오 덮고.. 이걸 총 네 번 정도 해준 것 같네요. 맨 위에는 크림을 바른 다음에 오레오를 부숴서 장식해 주세요. 그럼 끝! 주의할 점이 있다면 냉장고에 한 시간 이상 넣어두신 다음에 드시길 권장합니다. 쿠키가 수분을 빨아들여야 촉촉해지거든요. 용기가 생각보다 단단해서 씻어서 또 재활용해도 될 것 같아요 남은 마스카포네로 담엔 티라미수를 만들 생각입니다.

★★★★★ 2021-03-11

용기 자체는 좋아요 쿠팡측에서 배송 누락됐는데 연락도 안오고 배송도 안와서 제가 먼저 연락해서 답답하면 취소하고 다시 주문 하던지 환불하람 소리듣고 개빡쳐서 안사려다가 샀는데 ㅡㅡ 쿠팡의 대처는 맘에 안들지만 물건은 좋음

★★★★★ 2021-02-23

생각보다 견고해서 티라미수만들기에 수월했어요 대신 뚜껑이 좀 깨져있는 것도 있었는 데 별탈없이 썼어요 나중에 티라미수먹고나서 통은 씻어서 재활용도 가능해보여서 좋아요

★★★★☆ 2021-02-15

티라미수 만들어서 담을려고 구입했는데 크기가 사용하기 딱이라 사용하기 편하네요 두번에 나눠 사용했는데 두번째는 뚜껑이 쉽게 깨져서 아쉽긴 했지만 사용하기 좋아서 또 구입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