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사운드코어 웨이키 무선충전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후기

 

앤커 사운드코어 웨이키 무선충전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28 기준)

 

★★★★★ 2021-03-20

핸드폰 교체하면서 기존에 있던 스피커가 호환이 안되서 새로 구입! 정말 음량이 빵빵~~ 기기 앞에 시간 나오고 색감이 세련됐네요.

★★★★★ 2021-03-19

가격 대비 성능 매우 만족합니다. LED 시계, 라디오 수신,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충전 까지 하나의 기기로 다양하게 쓸 수 있습니다. 골고루 기능을 갖춘 범용기기의 특성 상 기본적인 성능 수준을 기대하시면 좋으 실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전용기기 성능에는 부족하지만 다재다능함이 큰 장점 입니다.

★★★★☆ 2021-03-14

저희집 삼성 싸운드바 보다 말소리 뚜렷함은 덜하지만 음악들을때 저음이 더 있어서 풍성하고 좋습니다. 음악듣는용으로 써야겠습니다.

★★★★★ 2021-02-13

너무 좋아요 음질도 굿

★★★★☆ 2021-02-07

소리좋고예쁘네요

★★☆☆☆ 2021-01-20

110볼트 전용 플러그인데 220변환기가 없어 변환기와 함께 불편하게쓰는중. 제품자체는.좋은듯

★★★☆☆ 2021-01-20

무선충전 + 시계 +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능이 다양합니다. 라디오도 쓸 수 있다고는 하는데 제가 안 들어서 그 부분은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무선 충전 시 발열이 조금 있습니다. 그리고 변환 어뎁터가 없는 것 같습니다.

★★★★☆ 2021-01-17

LED가 페브릭 안쪽으로 있는데 대각선으로 45도 정도만 있어도 숫자를 잘 볼 수 없다는 점은 많이 아쉽네요. 탁장시계를 정면에서만 보는건 아니니… 라디오를 쓰려면 선을 꼽아야 하는데 지저분해 보여서 좋진 않네요. 시계 + 무선 충전 +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될 듯… 7,7000에 샀는데 스피커 음질을 생각하면 나쁘진 않네요. 침대 옆에 놔야겠어요.

★★★☆☆ 2021-01-16

220v 변환어댑터가 들어있는 상품이 있고 아닌 상품이 있습니다. 상품평이나 다른 리뷰들에서는 없는 경우를 못봤는데 직구 물품의 경우는 판매자에 따라 변환플러그가 동봉되지 않은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로켓배송 제품이었는데도 변환 젠더가 없었습니다. 사기전에 미리 문의하고 구입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변환 젠더가 전용으로 사출되어 나온물건이라 일반 220v 돼지코와는 다르게 생겨서 딱히 구할만한데도 없는듯 합니다. 변환 젠더에 조금더 신경써줬으면 좋은 제품이었을거 같은데 좀 아쉽네요. (쿠팡추천에 로켓배송까지 걸려있는 상품으로 주문하였는데도 이제품 단품만으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제품자체는 kc전파인증 스티커까지 붙어있는데도 이러네요.) 디자인은 대체적으로 깔금하니 맘에 드는데 무선충전시 꽤 발열이 있습니다. 50퍼센트대에서 충전해서 풀충전은 안해봤는데도 상당히 따끈해집니다. usb 유선 충전기능은 포트가 2개 있긴한데 고속충전이 안되는 스팩인듯 합니다. 처음에는 고속충전 메시지가 안떠서 여러번 바꾸어서 끼워봤는데도 안되길래 알아보니 5V가 한계인 구형고속충전 방식이라서 최근의 고속충전기지원하는 폰과 충전기에 비해서는 충전시간이 꽤 지연됩니다. 급하게 충전할때는 전용 충전기를 쓰게 되네요. 선정리 용도가 아니라면 좀 아쉽습니다. 포트를 하나로 하면서 고속충전을 확실히 지원해주던지 usb-c 단자라도 줬으면 좋았을 듯 합니다. 음질은 큰기대 안하고 쓰면 무난한듯 합니다. 볼륨을 높이면 좀 불안해지는데 조용조용히 들으면 괜찮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