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손잡이 마트봉투 검정 5호 대형 (50 x 60 cm) 후기

 

탐사 손잡이 마트봉투 검정 5호 대형 (50 x 60 cm)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31 기준)

 

★★★★★ 2021-03-30

분리수거용으로 쓰기 좋아요

★★★☆☆ 2021-03-24

환경오염 때문에 조심스럽고 눈치가 보입니다만 비닐봉투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마침 할인한다길래 얼릉 샀습니다 헤프지않게 오랫동안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 2021-03-12

많이쓰는거라 시켰는데 가격도 싸고 좋네요~

★☆☆☆☆ 2021-02-18

별로임 귀찮아서 그냥 씀

★★★★★ 2021-02-03

손으로도 잘 찢어지지않을것같은 두툼한 두께에 짐승용량이네요 ㅎㅎ 매일매일 쓰레기를 비워도 어찌나 재활용품등 쓰레기가 많이나오는지 ㅠㅠㅠ 이제 이 봉투로 활용하면 좋을것같아요~! 차에 놓고 이것저것 필요한걸 담거나 쓰레기 모아서 버릴수도있고 저희집은 생수를 배달해서 먹는데 그 일회용품 모아서 한번에 갖고나가기 딱 좋네요 특히 속이 안보여서 활용도가 더 높을것같아요.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02

무난하게 두루두루 쓰기 좋은 크기에요 분리수거를 할 때 비닐봉투에 담아서 배출할 때 너무 큰 봉투를 쓰면 쓰레기가 쌓이고 너무 작으면 얼마 버리지 못했는데 크기가 적당해서 쓰기가 좋아요 한 장 한 장 뜯어 쓰기 편하고 비닐이 생각했던 것보다 견고해요 다용도로 쓰기 좋아서 추천합니다 :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02

특별한 사용 용도보다는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어 추천 하고 싶어요. 기본적으로 장보기용 마트 봉투 역할 외에 쓰레기를 담는 용도는 물론, 방수가 되니 흐를 수 있는 물건들에 대해 보호해줄 수 있는 역할. 밖에서 보여지기엔 개인적인 물건들이나 더러운 물건들을 실내에 둬야할때등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양도 많아 오래사용할 수 있는 장점 까지 갖추고 있어 집에 두고 사용한다면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내요. 집안에서 뿐만 아니라 저는 세차시에 물기닦은 큰타월, 세차시에 사용한 약품 묻은 세차용품들에게도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장볼때 사용하는 마트봉투로 나왔지만 두루두루 시용하기 좋은 검은마트 봉투 추천 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