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랜텍 퀄컴 3.0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 사용기

 

로랜텍 퀄컴 3.0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7-20

Доставка быстрая, продавца рекомендую!

★★★★★ 2021-04-14

기존 퀄컴 2.0을 쓰다가 쿠팡체험단에 선정되어 퀄컴 3.0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1월 제조된 상품이네요. 크기가 매우작고 컴팩트하며, 무광택의 검은색 바디가 고급진 느낌이에요. 퀄컴 2.0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충전속도가 굉장히 빨랐어요. 장거리운전시 유튜브나 넷플시청으로 밧데리소모가 빨라 항상 보조밧데리를 챙겨다녔는데 이젠 그럴필요 없을듯 하네요. 듀얼이라 더욱 유용하고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0

쿠팡체험단에 선정되어 무료체험 하게 되었습니다! 마땅히 다른건 필요한게 없어서 마침 차량용 고속충전기가 필요하던참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충전 빠르게 되고요 집에서 쓰는 고속 충전기와 충전시간은 같습니다! 잘 산거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7

최대한 객관적이게 도움될 수 있도록 작성해보겠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잭이 LED는 들어오는데, 충전속도가 너무 더뎌 위 제품으로 교체하게되었습니다 우선 배송으로 인한 파손걱정없게끔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스티로폼은 아닌데 푹신푹신한 소재로 약간 신차 문콕방지스펀지 같습니다 아무리 떤져대고 어디 깔려도 전혀 문제 없을정도입니다 보통 시거잭같은 경우 플라스틱 질감 소재를 사용하는데, 위제품은 철 소재의 느낌이 나는 프레임을 사용해서 보기에 더 좋으나, 차량내부에서 그런것까지 살펴볼일은 없을것같습니다 ㅋㅋ 충전만 할거잖아요 그래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쓴제품 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고속충전 여부는 아직 체감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애플유저기준 집에서 일반정품충전기로 충전할 시 10%충전되는 데 7분 가량 소요된 반면 오히려 위 제품 속도가 더 더뎠습니다 주관적으로 생각건대, 사용하는 케이블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차량에서는 다이소케이블을 사용했거든요ㅋ 아무리 고속충전이라지만 220v를 생각하면 안된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ㅋㅋㅋ 저도 기대를 많이했는데 18w고속충전기와는 결이 많이달랐습니다ㅋ 그래도 출퇴근용 충전하기엔 문제없습니다 LED도 과하지않고 충분히 식하고요ㅎ 가품케이블을 사용한사람의 후기이니 구매선택하시는데에 참고 되시길 바랍니다ㅋㅋ 잘된다는 분들 후기도 많던데 저도 담에는 제대로된케이블로 충전해보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