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파워 미니 레이저 레벨기 그린 ELL-11G 후기

 

이엑스파워 미니 레이저 레벨기 그린 ELL-11G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4-06 기준)

 

★☆☆☆☆ 2021-03-09

사지 말 것을 너무 많이 후회했어요. 그린색 레이저가 멀리 간다고, 미니라도 성능이 좋은 것처럼 광고되어, 구입해서 써봤는데, 레이저가 너무 약해요…. 이럴 줄 알았으면 비싸더라도 좋은 브랜드 제품을 살 것을, 밧데리를 뜯어서 어쩔 수 없이 반품하지 못했어요… 욕만 실껏 먹었어요.. 쓰지도 못할 것을 샀다구… 조그만 욕실에서는 괜찮을 것 같네요…

★★★★☆ 2021-02-14

휴대성이 좋아서 가벽공사나 석고보드 칠때 바로바로 수평을 확인하기 편리해요. 시인성은 밝은조명밑이나 야외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스*리의 레이저 레벨기에 비해서는 거의 동등 수준입니다. 수평기 정밀도는 신코의 레이저레벨기 같이 켜놓고 비교해보니 잘 맞는것 같아요. 내구성은 좋으리라 믿고 삽니다만 사용설명서에 에프터서비스 정보가 없어서 살짝 맘에 걸리네요. 판매점에서 문제가 있으면 대응해 주리라 믿어요. PS 에프터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2021-01-22

녹색라인이라 선명하지만, 수평/수직 라인이 단순해서 서브장비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 2020-12-17

쓴다음에 후기올리죠..일단 만족…

★★★★★ 2020-11-25

가격도 크기 만족스럽습니다

★★★★★ 2020-11-06

도배나 커튼달기 어느곳이나 쓸모가 많아서 집에 꼭 필요한 물건이에요

★★★★☆ 2020-10-13

좋아요.수평 수직 line이 성명하고 천정까지 line을 잡을때 삐뜰어지면 파선이 생겨 정조준 가능해서 좋아요.

★★★★★ 2020-09-15

이정도의 간단한 기능만으로도 복잡한 기능의 기십만원짜리 레벨기의 … 99%정도는 해낸다고 봅니다… 나머지 1%는 그 이상으로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아쉬운점으로…허나 나머지 분들에게는 이 쩌는 …가성비…그래서 별이 다섯개입니다.

★★★★★ 2020-08-02

오늘 왔네요… 쿠팡 로켓배송으로…  첫 느낌은 만족이네요.. 사진이 좀 어둡습니다.. 역광이라…. AA 건전지와 비교 입니다… 정말 작아요… 일할때 들고 다니면 무겁다는 얘기는 안할듯 합니다 ㅋ 가격은 배송비 포함  6만원이 안들었습니다.. 레벨기 다리도 ex파워가… 구성품이 좋더군요… 주문은 해놨습니다..보통 원통형 레이져레벨기는 삼각대에 직결로 5/8인치를 씁니다만…. 저런 방식의 소형 라인레이져 레벨기의 경우 1/4인치로 체결이 됩니다.. 그래서 5/8 to 1/4인치  변환 어뎁터를 주더군요.. 물론 저같은 경우… 신콘 회전베이스를 이용해서 필요는 없지만 3D레이져 레벨기의 경우 변환 어뎁터를 쓰면 좀더 타이트한 체결이 되어… 한번 써볼려고 주문했습니다… 물론 가격도 더 저렴하구요… 밝기가 보이시나요?? 제가 잘못 본건지 모르겠지만 … 거의 신콘 프리미엄 라인의 3D 레벨기 밝기와 비슷 하더군요… 6배 밝기라고 하던….. 제 신콘 g3는 10배 밝기더군요 근데 근거리에서는 비슷합니다…. 밝기가… 좀더 비교해봐야 될듯 합니다 가격도 그렇고 레벨만 잘 맞는다면 상당히 괜찮을듯 합니다… ——————————————————– 8월 4일 아침 7시경 야외에서 사용 7시라고 하나 여름 7시는 해가 떠 있더군요… 야외에 바로 사용하면 안보입니다… 약간 그늘을 주니 보이네요~ 제가 주로 사용 하는 곳은 실내이긴 하나… 콘크리트 골조만 있는 현장이라 직사광선이 바로 들어오면 잘 안보이긴 하겠네요… 다만 다행이 지금 현장은 분진망이 외부에 설치되어 잘 보이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