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형 테블릿 휴대폰 거치대 사용기

 

스탠드형 테블릿 휴대폰 거치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03 기준)

 

★★★★★ 2021-04-01

간편하고 후대하기 좋네요

★★★★★ 2021-03-27

좋으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 굿

★★★★★ 2021-03-17

휴대폰 얹어 놓기에 크게 무리없어 보이고.. 아이패드 등은 무게가 좀 버거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접을때는 살짝 뻑뻑합니다. 너무 잘 접혀도 지지가 엉성할 것 같지만, 좀 뻑뻑한 편입니다. 생긴것은 묵직해 보이는데, 전원을 뽑거나 할때 뒤뚱하며 넘어지기도 합니다. 쓰임새는 묵직하고 견고하지 않다… 저렴한 가격이고, 특별한 의미를 두지 않아 흰색이면 된다는 생각에 구입했습니다만.. 다른분들 평에도 있지만 먼지같은 것이 묻어있어 떼어냈습니다. 플라스틱 가루가 제거가 덜 된 것 같기도 하고.. 새삼스레 휴대폰 하나를 둘러싸고 정말 많은 악세사리가 필요함에 놀랍니다. "이 가격에 적당한 정도로 만족 합니다."

★★★☆☆ 2021-03-09

누가 쓰다 넣어 놓은거같이 더러워요~ 기능은 괜찮아요~ 싸서 그냥써요

★★☆☆☆ 2020-12-24

이거 같은거 다른회사거는 고정도 잘되고 좋았는데 가격이 올랐길래 다른 판매처걸로 구매했거든요?? 분명 같은건데….모양도 똑같고.. 흰색품절이라 검정색으로 받았는데.. 스마트폰 등받침대 미끄럼방지(?) 붙어있는건 밑으로 밀려있고 뭐 이건 쓰는데 문제없으니까 괜찮은데 자꾸자꾸 고정안되고 내려갑니다.. 뒤로 계속자빠지고 ㅜㅜ 어휴… 분명 다 같은데….불량이온건지…..ㅜㅜ구차나서 그냥써요….

★★★★★ 2020-12-24

뻑뻑 할 정도로 고정잘되어있어요. 약간의 흔들거림은 있습니다. 회사에서 쓰고있는데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해서 집에서 쓰려고보니 3일사이에 가격이 몇천원 올랐어요; 그래서 다른데서 같은거 구매했는데……. 후회중..ㅜㅜ 그건 막 뒤로자빠짐……

★★★★★ 2020-12-18

사진 모양과 같아요 원래 선물받아 쓰다가 주변에서 부러워해서 구입해서 선물해요

★★★★☆ 2020-12-09

상품은 좋은데… 묵직하니 중심도 잘 잡아주는데…. 커버를 씌운 폰은.. 저 턱에 간신히 붙어있는 ㅠㅡㅠ 슬림 커버나 커버를 사용하지 않는 폰은 착 감기듯이 잘 고정되는데… 커버를 씌운 폰은 저 받침대가 포옹을 안해주네요… 운 좋으면 걸려있고.. 운나쁘면 낙하~ㅋ 그래도 묵직하니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