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시그니처 디퓨저 250ml 4입 세트 사용기

 

코멧 시그니처 디퓨저 250ml 4입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3 기준)

 

★★★★★ 2021-04-15

빨리와서 좋았지만 하나가 반은 센 상태로왔어요 그냥쓸게요 향은 진짜좋아요 열어놓고 10분만에 방 안에 향으로 꽉 차더라거요

★★★★☆ 2021-04-06

선물세트로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일단 인기있고 무난한 향들로 구성되어 있어 호불호가 많지 않을 거 같고요! 집들이 선물할 때 골라서 장소별로 놓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분리수거가 쉽게 만들어져서 나름 친환경적인 거 같아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5

상품패키지가 고급스럽습니다. 4종 세트라니 가성비나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막대기도 넉넉하니 한개의 향에 5막대기씩 들어가있고 상품 설명이랑 어떤향이 들어있는지도 상세히 기입되어있습니다 병이 완전 100% 유리는 아닌거같아서 좋아요 무겁지도 않고 크게 깨질거같은 재질도 아닌거같아요 약간 플라스틱? 느낌도 나고 그렇다고 싸보이거나 싸구려처럼 느껴지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고급스러움과 양도 넉넉하니 너무 좋네요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5

일단 너무 고급스러워요. 보자마자 든 생각이 선물용으로 정말 좋겠다! 였습니당. 향은 네가지 다 다양해요. 전체적으로 은은하기 보다는 조금 쎈감이 있지만 넓은방에 사용할거라 만족합니다. 차량용으로 사용해도 될것같아요. 고급지고! 외관이 이뻐서요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5

색다른 향을 느끼는 코멧 시그니처 디퓨져♥ 집에 작은 물건 하나라도 디장니 아주 중요하잖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전 중요하더라구요ㅎㅎ디퓨저가 디자인이 잘나와봤자 하겠지만 코멧 디퓨져는 디퓨져임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ㅠㅠ 4가지 향이여서 동시에 개봉할 시 향 조합이 안맞으면 어쩌지란 걱정을 많이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4가지 향을 동시에 사용해도 엄청 좋은향이 나요!! 향도 각력해서 근처 지나가면 향이 코끝 짙게 나고 전체적으론 방안에 향이 퍼져있는게 느껴질 정도여서 아주 아주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