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BLDC 모터 에어 서큘레이터 리뷰

 

신일 BLDC 모터 에어 서큘레이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6 기준)

 

★★★★★ 2021-04-23

봄인데 컴퓨터방이 찜통이라 구입했어요. 좌우상하 회전 시켜두고 자동 바람세기로 사용했는데 시원합니다. 선풍기는 공기가 더우면 바람도 미적지근하게 느껴지는데, 이 상품은 시원하네요. 다른 제품에 비해 소음도 적은편이고 마음에 듭니다. 싼 제품 샀다가 버리고 또 다른거 사고 반복했는데 그냥 첨부터 좋은 제품 사는게 돈을 절약하는거라고 깨달았어요.

★★★★★ 2021-04-14

바람세기 위아래좌우 돌아가면서 좋습니다

★★★★★ 2021-04-13

작년 일반 선풍기 고장나 버리고 올해 미리 여름 오기전에 선풍기사려고 검색하다 작년부터 생각해놓았던 셔큘레이터로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신일이라는 브랜드가 가장 신뢰가 갔고 bldc모터라는 장점도 선택하는데 한몫 했습니다. 처음 받았을때 헤드쪽 스크래치가 많고 마감도 매끄럽지 않고 본체 조절부분도 깔끔하지 않아 교환신청해서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새로 받은 제품은 본체 조절부분이 살짝 하얗게 되있네요. 뭐가 묻었나 싶어 닦아보았지만 없어지진 않았습니다. 검정색이라 그런지 스크래치엔 약한듯 보입니다. 그래도 작동은 이상 없었습니다. 바람은 유아풍부터 10단계 그리고 태풍처럼 강력한 터보풍도 ..리모콘도 잘 되고 상하 좌우 딱딱 소리 없이 잘 작동 되서 그냥 사용하렵니다. 그래도 좀 신경은 써주셨으면 합니다. 저가도 아니고 10만원 이상인데 제품에 스크래치 이런게 많음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분이 썩 좋지는 않 습니다.

★★★★★ 2021-04-11

검색하고 고민고민하다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견고하고 튼튼하고 바람도 유아 바람부터 강풍까지 다양하게 잘 나옵니다.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깔끔합니다

★★★★★ 2021-04-04

짱 시원함

★★★★★ 2021-03-26

작지만 조용하니 좋아요.. 잘 쓰겠습니다~!!

★★★★★ 2021-03-19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라 잠시 머뭇거리다 구매했습니다만 받아보니 가격대비 만족도가 많이 높아요 진짜 소음 없구요 이쁘기는 또 얼마나 이쁜지! 적극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