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토모나 안티헤어로스 지성용 샴푸 리뷰

 

판토모나 안티헤어로스 지성용 샴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7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04 기준)

 

★☆☆☆☆ 2021-04-04

씻고나면 미용실에다녀온 냄새나서 일단 별로구요 이걸로 샴푸하고나서 머리 뾰루지납니다 저희부부가 피부가 예민한편이라서 왠만한게 잘안맞기에 지금 샴푸이것저것 사서 쓰고있는중인데 상품평보고 기대괜히했습니다 지금 억지로 쓰고있는데 저녁마다 두피에 뭐가납니다 샴푸도포후 2분있다가 헹굼미친듯이하는데 말이죠..ㅎ 버리려다가 아까워서 쓰고있는데 반품하기도 애매하고 참 난감하네요 가끔 욕실청소할때나 똥쌀때 변기에 한번씩 펌프하곤합니다 케바케 이겠지만 탈모에 효능 쥐똥만큼도 없습니다 그냥 탈모클리닉이나 피부과가셔서 2주마다 주사맞으세요.. 요즘엔 탈모주사도 보험됩니다 샴푸에 기대절대하시면 안됩니다 TS샴푸,닥터포헤어,약산성샴푸 비싸다 유명하다 싶은거 다써봤는데 소용없어요 탈모는 그냥 병원 가세요

★★★★★ 2021-04-04

앞머리탈모에 신경써야 될거같아서 여러제품 사봤는데 유명 브랜드를 찾아 써봤다가 이 제품이 제일 성분이 착한걸 뒤늦게 알게 되었네요. 꾸준히 사용해보고 좋아지면 후기 올릴게요. 일단 세정력 좋고, 감은 후 머릿결도 부드러워서 만족합니다.

★★★★☆ 2021-04-03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오늘 처음 써서 잘 모르겠지만 제형은 마음에 들어요. 향은 흠… 꽃향이랑 꿀향이 나는데 감다보니 적응되네요. 써보고 좋으면 후기변경할게요.

★★★★★ 2021-04-03

처음에는향이 적응이 안되는듯 하였으나 두번째부터는 향이 너무 좋게 느껴졌읍니다. 또한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믿음이 있어서 그런지 머리샴푸후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것 같아 좋았읍니다.다음에도 계속 쓸까합니다.

★★★★★ 2021-04-03

기다리고 기다리던 상품을 배송받아 쓰던샴퓨도 뒤로하고 바로 사용~~ 몇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사용하면서 너무 많은 기대감이..좋은 리뷰만큼 저한테도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하네요 적은양에 거품도 풍부하고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합니다.

★★★★★ 2021-04-01

탈모샴푸라고 써보면은 좀 머리가 잘 안 감기는 느낌? 그런게 있었는데 야는 머리가 좀 잘 감기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좋습니다

★★★★★ 2021-04-01

신랑 머리에서 내리는 폭설과 짧은머리카락과 청소전쟁에서 해방됏어요 검정옷이 많아 나가면 어깨 털기 바빳는데 이거쓰고나서 나아졋어요 가려움증도 좀 나아졋다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