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쁜 EMF 전자파 안심 참숯 전기요 사용기

 

미쁜 EMF 전자파 안심 참숯 전기요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05 기준)

 

★★★★★ 2021-04-21

아주 좋아요

★★★★★ 2021-03-20

구매하고 한 2개월째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 제가 엄청 두꺼운 전기장판을 쓰다가 너무 딱딱해서 바꾼건데 지금은 얇아서 너무 좋아용 얇아도 뜨겁기까지 ! 완전 굿이요

★☆☆☆☆ 2021-03-05

후기보고 별다섯개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특히나 외국에 가져가려고 반품이 안되니 신중하게 몇일동안 골라서 선택한 제품입니다. 타사보다 가격이 높았지만 후기평보고 믿고 구매했는데.. 스페인에 가져가 이틀사용했는데..온도설정을 했는데 센서는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되어 전기장판 자체에 불이 안들어와서 차갑기만 합니다. 탄냄새만 나고요. 이럴줄 알았으면 기존의 사용했던 저렴한 상품을구매할걸 하는 후회감이.. 결국 이틀 사용하고 말았습니다. 전기선이 내부에서 타버린거 같아요.

★★★★★ 2021-01-14

저는 3개 구매해서 애들 하나씩 보내주고 저 하나 사용하는데 취침이나 1단으로 해도 너무 따뜻합니다. 여러 싸이트 여러 제품 검색하다가 최종 결정 했는데 가격대비 제품 질이 좋아서 적극 추천합니다. 소리도 들리는 제품이 있다고 하던데 소음 전혀 없습니다. 올 겨울 너무 추운데 각자 혼자 살고 있는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오피스텔 보일러 빵빵 틀어도 침대 위는 추우니깐요. 그리고 문의 사항이 있어서 업체에 전화 했는데 너무 친철한 상담 감사했습니다. 전기요 고민 하지 마시고 이 제품 구매 꾹 하시면 됩니다.

★★★★☆ 2021-01-12

생각보다 얇아요 받자마자 온도 체크해보니 잘되요~ 조절기랑 연결하는 꽂는곳이 빡빡해서 잘 안꼽히고 잘 안빠져요. 그것 빼곤 따뜻하니 좋아요

★★★★★ 2020-12-29

후기가 없어서 구매할때 고민했던게 기억나 후기쓰러 들어왔어요 전에 사용하던 전기요는 강아지몸애서 전기도는게 느껴져 너무 찝찝했는대 이제품은 그런거 없어요 emf 인증인 제품들 중에 제일 저렴하고 믿을만해서 주문했거든요 보관가방도 같이 주시고 금방 뜨거워지고 사용한지 두달 넘었는데 아직까지 문제없이 대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 2020-12-19

센스 굿! 추웠는데 잘 씁니다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