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커 저자극 이지 강아지 하네스 사용기

 

바커 저자극 이지 강아지 하네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8 기준)

 

★★★★★ 2021-05-24

목줄하다가 하네스로 하니 편해하고 목도 켁켁 안겨려요!! 4.4~4.8kg 정도의 갈색 푸들 -> m사이즈 딱 맞고 조절 끈 여유있어서 털 길어도 넉넉히 사용가능

★★★★★ 2021-03-27

* 견종 : 비숑프리제 * 몸무게 : 4.5-8 사이 왔다갔다함 * 가슴둘레 : 38 – 우리 애기 하네스 바꾼지 6개월? 정듀 밖에 안됐는데 다시 산 이유는, 원래 하네스 차는 걸 그렇게 싫어하지는 않았는데 바꾼 이후로는 굉장히 싫어해서 산책은 나가고 싶은데 하네스는 차는 건 싫으니 막 이리저리 도망가더라구요. 원래 하네스 딱! 꺼내면 산책가는 줄 알고, 엄청 좋아하는데 바꾼 이후로 도망다니는 거 보면 딱 .. 아 얘가 이 하네스가 불편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요! . 이번엔 실패없이 구매해야 하니까 일단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건 1. 편안함 2. 목 안넣고 팔만 끼워 간편한데 하네스 역할은 잘하는지 (아이들이 목에 넣는 걸 굉장히 싫어한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이게 왔을 때 채워 보니까 그때꺼와는 다르게 큰 거부반응은 없더라구요. 디자인도 고급지고 가죽디테일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심플해서 좋네요! . 처음 이걸 채울 때는 일단 입혀놓고 사이즈 조절하시는 게 편해요. 처음엔 제일 작게 사이즈 조절이 되있어서 설마 작은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사이즈 조절하니 오히려 넉넉해서 옷 입히고도 남겠어요 ㅎㅎ . 그리고 일단 목을 거치지 않고 팔만 땋!! 넣으니 애가 확실히 거부반응없고 편한 느낌을 받는다는 게 느껴졌어요 ㅎㅎ 하네스 싸구려 사지마세효 .. 싼 거는 딱 그 값어치만큼 해요. 아이들이 가장 편하다는 느낌을 받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잘 사용할게요 ~!!

★★★★★ 2021-03-11

우리 애기들 첫 하네스로 시작해서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안그래도  우리 막내가 좀 커서 다른색으로 바꿔주려고 했는데 쿠팡에서 보고 너무 반가워서 구매했어요!  우리 애들은 여기꺼 아니면 산책하기가 어려워요 ㅠㅠ  올 겨울엔 옷 위에 입혀서 산책하고 겨울 잘 났네요. 봄 맞이로 베이지 ! 로켓배송이 빠르긴 하네요 ㅋㅋ

★★★★★ 2021-03-07

진작 이거 살걸 그랬어요. ㅠㅠ 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비슷한 거 주문했던 건 퀄리티가 엉망이였는데 바커꺼는 퀄리티 자체가 다르네요. 무엇보다 애기가 너무 편해해서 좋아요. 감동ㅠㅠ 고정장치도 튼튼하고 설명서대로 부착했더니 안빠져요. 2.5kg 포메 사이즈 찰떡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