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원액 사용기

 

폴바셋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원액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5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6 기준)

 

★★★★★ 2021-05-26

우유랑 먹기도 좋고 진해서 매일 마시게되요 또 시켜먹으려규요~^^

★★★★★ 2021-05-26

라떼 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매장이랑 맛이 비슷해요. 추천합니다.

★★★★★ 2021-05-26

커피 좋아하는 워킹맘 이예요. 스타벅*, 투* 만 갔었는데 회사 1층에 폴바셋이 생기며 새로운 커피맛에 눈을 뜬 이후로는 거의 폴바셋만 가요!!! 아메리카노만 좋아하고 라떼 안먹는데 폴바셋에서는 아이스라떼 ! 꼭 마십니다. 진한 커피 좋아하는데 다른 카페는 우유맛 밖에 안나서 안먹거든요.(스타벅* 은 샷 추가해도 우유맛 ㅠㅠ) 폴바셋은 라떼로 마셔도 특유의 로스팅향이 나서 넘나 좋은것!! 전 콜드브루는 딱히 선호 하지 않는데, 폴바셋에서 나와서 원액 사서 먹었는데 콜드브루 특유의 맛은 나지만, 진하고 향이 정말 좋아요. 따르다 흐른 원액 맛을 봤는데 엄!청!! 쓰네요!!!ㅎㅎㅎ (으흥~좋아좋아) < 콜드브루 맛있게 먹는 법 > 카페라떼 우유 200ml 얼음 7개 (저는 텀블러라 얼음 많이~) 콜드브루원액 20ml (원액 30ml 정도 넣으니 전 좋아요) 코로나때매 월급도 줄었는데 매일 폴바셋 갈 수 없…..기에 아이스라떼 15번 정도 먹을 수 있으니 회사 갈때도 타서 출근합니다^^ 다시 사서 쟁일려니 품절….ㅠㅠ 수량 좀 많이 풀어놔주세요…

★★★★★ 2021-05-26

너무 맛있어요 ㅠㅠ 최고입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구매해야겠어용 <~~~!

★★★★★ 2021-05-25

콜드브루나 포션커피등 마실때 시판제품은 미묘한 플라스틱향이 나서 거부감드는데 이 제품은 그런 향은 안남 콜드브루이니 커피의 향은 약한편이나 맛은 좋은편임 , 산미있는커피를 싫어하는편인데 진하게 마실때 아주 약한 산미가 느껴지나 괜찮음, 다른 평과 마찬가지로 라떼가 아주 맛있음

★★★★★ 2021-05-25

유통 기한 2개월 이상 인걸로 왓구요 전 무조건 라떼입니다 거품기에 차게돌리거나 설겆이 안되인을때는 우유 강하게 막 흔들어서 넣어주면 더부드러워집니당ㅎ 오늘은 부드럽게 먹고싶어서 1:10정도 비율로 먹엇구요 콜드브르 특유의 쌉쌀한맛과 풍미가 진짜 진하고 좋구요 콜드브르는 무조건 차게 먹어야 풍미가살아요 뜨거운 우유 넣는순간 풍미 반타작 ^♡ 그리고 라떼드실때 유기농 우유 넣는순간 또다른 맛이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