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2080 스마트케어 웨이브칫솔 4입 칫솔 사용기

 

애경 2080 스마트케어 웨이브칫솔 4입 칫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2 기준)

 

★★★★★ 2021-05-10

탄력모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당분간 칫솔 걱정없이 잘 사용하겠네요. 미세모 사용하는데 저렴해서 비치용으로 구입했는데 보통모 정도로 생각보다 거칠지 않네요.

★★★★★ 2021-05-10

칫솔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했어요ㅋ 4개씩 5셋트가 들어있어요. 대박ㅋㅋ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맘에 안들면 화장실청소용으로 쓰려고 생각했어요ㅎ 아침에 로켓와우로 받아 출근하는 남편 줬는데..별말없이 쓰네요~ 별말없으면 일단 성공인걸로^^

★★★★★ 2021-04-29

“이런 할인이…..20개에 3670원? 오우….” “주로 전동을 사용하지만, 전동을 매번 사용하면 잇몸이 상하기 때문에 식후에만 전동, 아침과 수면직전에는 일반칫솔로 양치를 합니다." 좀 넓은 칫솔이 잘 닦이고 알맞아 보여 구입했습니다. 칫솔 면적이 넓고 튼튼해보여 마음에 드네요. 너무 부드러워도 겉도는 느낌이.. 잇몸이 크게 나쁜상태가 아니면 마찰을 열심히 줘야.. “양치만 잘해도 여러가지 질병이 예방된다고 합니다만..” 식후 양치관리를 잘 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에서 당뇨병 진행 정도의 관계가 들어났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발표한 연구로 알고 있습니다. “전동+일반칫솔+치간칫솔+치실…가글2회정도..”의 과정을 거치면, “아침에 입속컨디션이 매우 다릅니다.” *가글은 정말 영향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만, 가글1회시 일반칫솔로 잘 닦아주고, 마무리에 다시한번 해주면 아침에 가장 다르게 느낍니다. 세균제거가 거의 다 된 상태로 수면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회 가글 후 마지막에 매운맛을 물로 헹구어내어도 아침에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 2021-04-13

가성비 좋고 괜찮은 것 같아요 1년 이상은 칫솔 걱정 없겠네요

★★★★★ 2021-04-12

저렴하게 대용량 칫솔 잘 샀네요 손님올때도 부담없이 내어줄수도 있구요 괜찮은 제품이에요 저도 사용중인데 괜찮아요.

★★★★★ 2021-03-07

비싼 칫솔을 사용하기 보다는 여러가지 종류의 칫솔을 써보고 있고, 정기적으로 교체해 주는 편입니다. 아이들은 뽀득뽀득 닦이는 걸 좋아해서 일반모를 좋아하고, 좀 더 나이가 많고 치아가 약한 어르신들은 미세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원래는 일반모를 좋아했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니 잇몸이 위로 올라가면서 시린이가 생겼습니다. ㅜㅜ 그래서 미세모로 바꾸보았는데… 이를 닦고 난 후에 개운한 느낌이 덜해서 답답하더라구요. 다시 일반모로 바꾸는 대신 너무 세게 빡빡 닦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특히 칫솔모가 일정하지 않고 굴곡이 있어서 오히려 더 잘 닦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헤드 뒷면에 작은 혀클리너가 있는데, 종종 잊어버릴때도 있지만 이왕이면 이를 닦은 후에 꼭 혀를 닦아주려고 합니다. 혀를 잘 닦지 않으면. 이를 잘 닦아도 구취의 원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오자마자 저렇게 따로 분리해서 담아놓아요 손님이 오거나 어딘가를 가지고 갈때는 그대로 가져가는게 좋겠지만, 애들이 쓸 때마다 편하게 꺼내쓰게 하기 위해서 (몇번 포장을 까다가 손을 다치더라구요ㅜㅜ) 저희 집에서 쓰고 있는 방법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