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정품 Brita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40종 리뷰

 

독일정품 Brita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40종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1 기준)

 

★★★★★ 2020-12-10

너무 좋아요. 생수 사먹으며 잔뜩 나오는 페트병에 대한 죄책감도 줄고 물도 맛있어요. 물론 수돗물 화학약품 냄새도 전혀 없구요.

★★★★★ 2020-10-26

독일정품 Brita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는 역쉬 최고의선태 입니다! 2인이 쓰기에 딱 알맞은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아요.

★★★★☆ 2020-08-03

동생이 이태리에서 2년전에 사용하는것 봤는데. 요새 수돗물 난리통에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배송은 도착예정일보다 일주일 빨리 도착했습니다 본체는 대부분 중국생산이고 리필은 독일생산인것같아 구매했는데. 리필도 중국 생산이네요. ㅠ 검은 이물질도 잔뜩 묻어있구요~ 이게 코코넛 가루인가요? 리필의 상태에 실망하여 별 두개로 측정하였고~ 본체는 한달 사용하고 다시 후기 올릴 예정임다! 만족하면 별조정할게요~^^; ————————————————————— 한달 사용후 후기 기분 탓일까요? 별도로 구입한 독일산 리필을 처음 사용 했을때 물맛이 정말 맛있었는데. 본체 구입시 함께 온 중국산 리필을 사용 할때는 물맛이 수돗물 물맛이 나더라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입니다 음식할때, 커피 내려 먹을때 , 세척할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별 하나 추가하였슴당! 계속 사용해보고 3~6개월 후에 후기 다시 올려볼게용~

★★★★★ 2020-08-01

재질이얇아 세척과사용시 조심은해야하지만 간편하게 정수를마실수있는 좋은방법요 ^^

★★★★☆ 2020-07-29

생수병 플라스틱 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구매했어요. 판매자 또는 사이트 별로 최저가가 상이하니까 잘 찾아보고 구매하셔요. 필터는 소모품이긴 하지만 유럽형이라 아쉽네요.

★★★☆☆ 2020-07-28

독일 수입 제품이라고 하셨는데, 온통 중국어인데요?… 어떻게 된 것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 2020-07-26

물맛이 부드럽고 정수가 빠르게되니 좋아요 생수병 줄어드는것또한 장점입니다.

★★★★★ 2020-07-25

에구 배송 좀 오래 걸리는데…그래도 애초에 8/4일에 배송예정이라더니 오늘 왓네요.(7/25) 겉포장상자가 엄청 더러웟지만… 그건 논할 필요 없고요. 상자를 여니 브리타상자를 뾱뾱이로 감싸서 보내셧네요. 그래서 안깨지고 잘 왔습니다. 전에도 계속 쭉~~브리타를 사용해왓기 때문에 제품의 우수성은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영국서 부터 써왓는데 물맛좋고 필터력도 좋아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제가 영국서 실험실서 세균번식 실험해 보앗습니다. ) 전에 쓰던게 넘 오래써서 이참에 용량 큰걸로 바꾸었는데요. 새거라 용기 투명도가 이렇게 깨끗햇나 싶게 완전 투명하네요. 물이 더 깨끗해 보여요. 청*나이스 정수기. 웅*코*이….등등 정수기를 썻었는데…세균. 벌레 대란이후 계속 브리타를 쓰고 있어요. 요즘 타지역에서 깔따구유충이 수돗물에서 나와서 또 난리를 격고 있는데요. 필터만 제때 바꿔주면 깨끗한 물을 먹을 수 있고 제가 직접 관리하고 세척하니 마음이 놓입니다. 오래써서 스크래치가 많이 생겨 뿌예보여서 찜찜햇는데 새로 바꾸고 나니 넘 깨끗해서 마음이 놓여요. 무엇보다 물맛이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좋은물로 끓이면 차맛도 커피맛도 밥맛도 좋은 거 브리타 정수기 쓰고 부터 알게 되었어요~~^^ 강추 강추 강강추입니다~~~~^^ 참! 필터도 하나 보내주셔서 넘 감사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