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파블렌 초고속 믹서기 1.5L 사용기

 

듀플렉스 파블렌 초고속 믹서기 1.5L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2 기준)

 

★★★★☆ 2021-06-18

요즘 스무디만들어 먹는데 푹 빠져서 믹서기찾다가 요걸로 샀어요 유리로 되서 음식색깔 물들일 없고 세척하기 쉽고 상품평들 좋고 가격면에서도 좋고 이쁘기까지해요!! 다 좋은데 믹서하는데 여러번 돌려야지 잘 갈리네욥ㅠㅠ 그래서 별하나빼욥!!

★★★★☆ 2021-06-17

튼튼하고 너무 좋아요~`

★★★★★ 2021-06-16

5만원이라는 가격에 유리용기, 넉넉한용량, 파워까지 진짜 가성비 괜찮네요~! 믹서기 여러가지 써본 주부인데 유리라 조금 무거운것 말고는 다 맘에듭니다 받자마자 씻어서 냉동블루베리 스무디해먹었는데 정말 곱게갈렸어요 얼음가는 버튼이 따로있어서 냉동된거 갈때는 먼저 부숴주는게 편하네요 칼날이랑 분리가되니까 세척도 꼼꼼히 할수있고 좋아요 용기도 유리가 두꺼워서 견고해보이네요 3~4만원대 허접하고 작은 믹서기 사지마시고 무게가 좀 있더라도 이제품 사서 제대로 갈아드세요ㅋㅋㅋ

★★★★☆ 2021-06-09

ㆍ포장 상태 깔끔하고 파츠들 개별 비닐 포장되어 잘 왔습니다. 쿠팡에 나온 다른 믹서들에 비해 구성품이 간결한 편인데 그래서 좋네요. ㆍ믹서 개봉 후 깨끗하긴 한데 새 제품 특유의 냄새가 나서 상품 설명에 쓰여있는 대로 물 넣고 퐁퐁 넣고 돌려봤어요. 펄스 기능으로 5초간 세번 돌리래서 해봤는데 끝나고 나니 모터 냄새가 나네요.. ㆍ믹서 사용하면서 마침 얼려둔 바나나가 있어서 바나나에 우유 넣어서 돌려봤는데 바나나가 헛돌더라고요. 잘못샀나 망했나?했는데 얼음 가는 모드로 돌려보니 잘 갈렸어요. 냉동 과일 갈 때는 아이스 크러쉬 버튼 눌러야 하는구나…했습니다. 세척하면서 펄스 기능 돌렸을 때는 조금 시끄럽다 생각했는데 보통 1단계 속도에서는 예전 쓰던 미니블렌더보다 안 시끄러운 것 같네요. 모터 타는 냄새도 펄스 기능보다 덜 납니다. 아이스 모드로 대충 갈아주고 1단계로 돌렸는데 그걸로 충분해서 2단계 이상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ㆍ사용후기 믹서 용기가 유리 부분인건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장: 환경, 위생상 좋고 대용량이라 두컵 이상 분량 만들 때 좋다. 단: 대용량이라 크고 무겁다.. 특히 싱크대 작은 집 사시는 분들은 싱크대에서 세척할 때 힘들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손목이 별로 안 좋은 편이라 한 손으로 번쩍 들어올리기 힘들기도 하고요. 다만 단점의 경우는 충분히 감안하고 주문했기 때문에 감당하고 열심히 건강주스 갈아마시려고요. 별 하나 뺀 거는 펄스 기능에서 모터 냄새가 너무 금방 나는 것 때문이었어요. 나머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 그냥 펄스 기능은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