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우촌 주부9단 통그릴 비엔나 소시지 후기

 

목우촌 주부9단 통그릴 비엔나 소시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6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0 기준)

 

★★★☆☆ 2021-06-07

솔직 후기입니다. 구매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가 리뷰를 적는것은 나중에 재구매할때 보기 위해서이고 다른분들에게도 공유를 하기 위함입니다 좋은것은 나누면 좋은것이고 나쁜것도 알고 먹으면 약이 됩니다. 내시간도 부족한데 후기를 쓰는것은 다른분들 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귀찮아도 가격과 날짜를 적는것은 얼마에 구매한지 한 눈에 알아보기 편하고 다음에 구매할때 참고하기 위함입니다!! 먹던 소시지가 품절이라 고르고 골라 첨가물 그나마 적게 들어간 소새지로 구매했습니다. 내입은 소중하니 꽈요!!!!!! 헉!!! 그런데;!!!! 왠일입니꽈!!! 짭니다 짜!!!! 소금을 들이부었나 정도는 아니지만 .. 짠건 팩트입니다. 그리고 소시지 먹다가 두번이나 질긴게 나왔습니다. 아마도 돼지연골이나 힘줄 같은거인듯 싶네요!! 아이들하고 먹을거라 끓는물에 데쳐서 먹었는데 그래도 짭니다 짜요짜요짜!!!! 첨가물은 아질산 나트륨이 있어서 끓는물에 데쳐서 먹었 는데 아질산 나트륨은 끓는물에 데치면 어느정도는 용출이 되니 데쳐서 먹길 바랍니다!! ⚛️장점 1) 첨가물이 다른거보다는 적은편 2) 가격이 비싸진 않은듯 ⛔️단점 1) 짜다 2) 힘줄같은게 있음 ⚠️⚠️⚠️⚠️⚠️⚠️⚠️⚠️⚠️ 주문일자:2021/06/05 배송일자:2021/06/06 새벽 ⚫️구매가격;5410₩ 앞으로 급하지 않으면 안 살거 같고 돈육 한량이 높다고 좋은것도 아니고 목우촌이라는 브랜드가 믿고 먹는것도 아니니 소비자가 잘 판단해서 먹길 바랍니다. 저는 이번 한번 먹어본걸로 끝!!!!

★★★★★ 2021-06-04

목우촌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돼지고기 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ㅎㅎ 다른 제품들은 수입산 돼지고기에 닭고기 섞어서 만드는데 목우촌은 신뢰가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