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그랑 라티시마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 프레쉬 화이트 후기

 

네스프레소 그랑 라티시마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 프레쉬 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5 기준)

 

★★★★★ 2021-06-24

(사진이 완벽한 세팅상태로 찍은게 아님..!) 어짜피 오래쓰니까 10만원 더 쓰고 원 말고 그랑으로 선택! 우유통도 크고 기능도 많아서 좋아요 기능은 딱히 필요없으면 원으로 하시면 됨 우유통에 다시 바로바로 리필하면 되니까! 예열도 거의 10초만 있음 예열되는듯 엄청빠름 소음은 크게 시끄럽지 않음 버튼중에 카푸치노는 우유양이 넘 작게 나와서 캡슐1개 용량. 양은 거의 두모금 수준 양으로 나오고 (그래도 거의 카푸치노 자주씀) 아니면 캡슐 2개로 카푸치노 두번 내려마심 라떼버튼은 우유용량이 더 나와서 밍밍하니 캡슐 한개 추가해서 에스프레소 추가. 고로 라떼는 캡슐2개로 써야 양이 찬다~~ 라떼 통 씻기 귀찮다고 하시지만 솔직히 우유 다떨어질때 씻고 아니면 냉장고 들락날락 거려서 그렇게 자주 안씻어여 캡슐이 호환돼서 너무! 좋고 아직까진 캡슐초보라 스벅 일리만 마셔봤는데 산미 없는거 좋아하시면 스벅 베로나, 일리 클래식코(적당진함), 일리 디카페인(디카페인 치고 아주 맛있음), 일리 포르테 (진함) 대체로 진하면 대체로 산미없고 꽃향이나 산뜻한거면 산미 있는거래요..

★★★★★ 2021-06-23

네스프레소가 네스프레소 했습니다. 오늘 받아 바로 콜롬비아로 한잔 하는데 향이 너무 좋네요^^ 라떼도 기대됩니다^^

★★★★★ 2021-06-20

안녕하십니까. 커피머신으로 매일 커피를 먹는 오함마입니다. 저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왜냐면 쓰고…잠을 못자기때문이죠. 하지만 저는 요즘 커피를 자주마십니다. 낮에 안졸려고요. 캡슐커피머신이 좀 궁금하기는했습니다. 이제껏 한번도 마셔보지못했거든요. 그러던 어느날. 남동생1 갑자기 엄마에게 커피머신을 사주겠다 선언을 합니다. 여러군데 뒤져서 고른 이 제품. 동생이 준 예산은 30만원인데 엄마가 돈을 더 보탤테니 이걸로 사라고하셔서 긁었습니다 우하하하하 오자마자 물통 세척하고 룽고로 3번 뜨거운물만 빼준다음 바로 샘플캡슐을 넣어서 내려봤습니다. 오~~~쓴데~~매우쓴데~~~~~ 잘은모르지만 크레마도 풍부합니다. 사실 버츄오랑 고민했는데 여러 캡슐 호환이 되면 좋을것같아서 이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소음은 꽤 있어요. 하지만 뭐 괜찮습니다. 자취방에서 쓸것도아니고 커피비라는곳에서 캡슐도 80개 시켰습니다. 요즘 매일 마셔요. 근데 너무써서 저는 물을 꼭 타마십니다. 얼음넣고 에스프레소로 내려서 카페처럼 아이스커피도 만들어마셔요. 사실 커피맛은 잘몰라요 그냥 다 써요. 근데 캡슐커피머신 하나로 아주 기분이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