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랩플러스 바이옴 탈모샴푸 블랙라벨 사용기

 

닥터방기원 랩플러스 바이옴 탈모샴푸 블랙라벨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8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6-22

엄마보내드렸는데 사실 별 피드백이오진않앗어요 그래도 배송빠르고 안전하게와서 일단 별드림

★★★★☆ 2021-06-21

애 낳고나서부터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다른 탈모샴푸를 계속 사용중인데 효과가 크게 없는거 같아서 다른걸로 바꿔보려고 알아보다가 닥터방기원 샴푸를 알게되서 주문했어요. ♡ 샴푸향 만족합니다. ♡ 샴푸가 로션처럼 묽어서 짤때 손가락사이로 흘러 내리네요. 샴푸통이 계속 지저분해 지는게 단점. ♡ 샴푸펌프가 불량이 와서 교환신청했더니 바로 담날 새벽에 도착했어요. 빠른교환처리 굿! ♡ 사용을 몇번 안해봐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

★★☆☆☆ 2021-06-21

생각보다 깔끔하게 씻겨지는 느낌이 안들어요 헹궈도 헹궈도 머리카락에 뭔가 남아있느 느낌이 들어요 스프레이가 손에 묻었을때의 느낌이랄까,, 거품은 부족함없이 잘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향은 그저그렇습니다. 탈모샴푸니 이해하고 쓸 수 있는 정도입니다. 펌프뚜껑이 안올라온다는 (안열린다는) 리뷰가 많은데, 저도 그랬구요 엄청 꾹꾹 눌러서 10분넘게 돌리다가 아예뚜껑을 빼서 펌프부분을 다시 꾹꾹 돌리니 겨우 올라왔어요 불편하지만 시도하면 올리오긴하네요 1L라서 언제 다쓰나 걱정이긴한데, 아무래도 다 못쓰고 다른 제품으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

★★★★★ 2021-06-18

방기원이라는 토속적인 이름때문에 잠시 의심했지만 사용해보니 향도 좋고 시원합니다!

★★☆☆☆ 2021-06-18

상품평들 보면 기름도 잡힌다는 얘기가 많아 구매를 했건만…..머리에 참기름바르고다니는거같아여.. 향은 갠적으로 맘에 들고, 샴푸후에는 청량감?도 들지만, 탈모는 아직 잘모르겠고, 기름이 더생긴거같아 못쓰겠어여ㅠㅠ

★★★★★ 2021-06-17

다룬종류사용하고있는데 좋아서ㅡ후기보고 블렉라벨다시구매해봤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