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정수기 마렐라 쿨 화이트 필터 4 1p(기본필터포함) 리뷰

 

브리타 정수기 마렐라 쿨 화이트 필터 4 1p(기본필터포함)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8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2 기준)

 

★★★★★ 2021-04-03

친구 집들이 선물로 보냈어요!! 정수기가 없는집인데, 매번 생수사서 먹는것 보다는 쓰레기가 줄어들도록 할 수 있을것 같아서요! 저도 집에서 브리타 다른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 2021-03-26

중간 통에 있는 막음새가 너무 꼭 붙어있어서 뜯는데 너~무 힘들었어요.(보통은 가볍게 떨어져야 하는데 안 그랬어요) 떼고 보니 접착제가 너무 강력하게 붙어 있었더라구요. 때문에 표면이 매끄럽지 않아요. 그 부분만 빼고 상품 자체는 만족합니다.

★★★★☆ 2021-03-16

잘!사용하고있어요.

★★★★★ 2021-02-11

언니네 놀러 갔는데 사용하고 있길래 어떤지 사용해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 집은 수돗물을 끓여서 먹었는데 전기 주전자에서 약 냄새 같은 게 많이 나고 주전자 안에 때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언니네도 비슷한 고민으로 생수를 시켜 먹었는데 가끔 생수가 떨어지면 물을 못 마시니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정수기를 사기엔 자리 차지도 많이 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언니도 저도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인데 물맛도 좋고 한 달에 한 번 필터 교체하는 것도 크게 번거롭지 않고 나름 괜찮더라고요. 지금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 구매한 생수에서 약간 약 냄새가 느껴져서 정수해서 마셨더니 약 냄새 안 나고 좋았어요. 수돗물도 통에 담으면 빠르게 정수되니까 편하고 좋더라고요. 필터 비용만 더 오르지 않으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2021-01-24

완전잘쓰고있어요! 필터도 너무 좋구요!

★★★★★ 2021-01-18

배송도정확하고 물맛도 좋아요.

★★★★★ 2021-01-11

점말만족합니다.쓰기도편하고 물맛도 아주좋습니다.

★★★★★ 2021-01-11

아기 분유물 하려고 샀어요 분유포트로 끓이긴 하는데 생수는 미세플라스틱의 위험이 있다길래..그리고 사실 생수사러 가기도 귀찮고 쓰레기 처리도 너무 귀찮아서요 ㅠㅠ 반년정도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불편함없이 잘 쓰고 있어요. 물맛은 수돗물맛 안나는 듯 하나 생수맛은 아니네요 제 입엔 먹을만해요 여태 이거먹인 아기도 별 이상없이 잘 자라구 있어요 다만 저희집은 수돗물에 필터를 달아놓고 그 필터 거른 물로 정수기에 집어넣는거라 좀 더 깨끗할 것 같네요.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냉장보관하기도 편합니다. 홈바에도 들어가긴하는데 저는 그냥 여기에 두고 쓰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