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미니 스마트 Wi-Fi 플러그 사용기

 

티피링크 미니 스마트 Wi-Fi 플러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8 기준)

 

★★★★★ 2021-06-26

재택근무시 회사컴퓨터 전원 컨트롤 용으로 구입했습니다. 테스트 해보니 잘되네요. 신세계에요 ㅎ 그동안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맘 편히 내가 원하면 언제든 사용 가능하니 좋아요.

★★★★☆ 2021-06-20

설치 하고 셋팅 하는데 하나도 어렵지 않고 좋습니다 그런대 첫날 설치하고 PC를 켜 놓고 잤는데 PC가 꺼져 있네요 콘센트에는 아무런 셋팅을 한적이 없는데 말이죠 그리고는 다다음날부터 컴을 켜 놓고 자도 꺼지는 일은 없네요 첫날 무슨 이유로 그랬을까요…. 아무튼 잘 쓰고 있습니다 ^^

★★★★★ 2021-06-17

IOT콘센트치고 저렴한 가격. 성능도 좋고 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앱도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음.

★★★★★ 2021-06-14

와이파이 공유기로 설명을 잘못 읽고 고른거라서 집에서 쓸일이 없었어요. ㅜㅜ 왠만한 가전제품은 리모컨이 있어서 그냥 방치해 두다가 향초 워머에 사용하고 있어요. 워머 키고 낄때 로터리식으로 된 전원버튼으로 돌리는거라 은근 귀찮았거든요. 이거 사용하고부터는 넘 편하네요. 최곱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3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ㅠㅠ 세상 파워 4차산업혁명에 걸맞는 제품이네요..ㅠㅠ 전 지하연습실을 운영중이에요 지하라 습한 걸 잡아줘야 하는데, 평소에 환풍기를 켜두면 너무 소리가 커서 방해되고 해서 구입했어요. 사람들 없을때 멎춰서 켜고 아침이나 다른 사람이 연습실 쓰기전에 끕니다. 너무 좋아요!!!! 추가 구매 예정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