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핏 ANC H100 무선 블루투스헤드셋 사용기

 

스카이 핏 ANC H100 무선 블루투스헤드셋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9 기준)

 

★★★★★ 2021-06-29

회사에서 나만의 집중시간을 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회사에서 각자 자리에서 이어폰 꽃고 노래틀면서 일해요. 서로 업무 방해 하지 않게하려고 왠만하면 대면 소통 보다는 업무툴 내의 댓글로 대화를 나누게 되어 있는데…. 꼭 와서 말거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이어폰이 워낙 쪼꼬매서,, 이어폰 끼고 있는거 모르고 계속 말하고 저는 아무것도 못듣고.. 집에서도 가끔 잔업하느라 작업하는데 거실 TV소리 바깥소리… 영 집중이 안되서 노래 틀면 또 소리가 너무 커서 집중도가 깨지고. 그리하여 고안?해낸 좋은 방법 ANC 헤드셋을 구매하기. 사실 스카이 제품 고른 이유는 간단해요. 싸고 좋아서. 몇십만원 호가 하는 ANC 헤드셋은 부담스럽고, 스카이 제품 좋은거야 원래 알고 있었기에 큰 고민 없이 가격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우선 포장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특히 외관박스는 너무 탄탄하고 좋아서 화장품통으로 쓰는 중 ㅋㅋ 무선헤드폰 '스카이 핏 ANC H100'의 구성품은 본품, 충전케이블, AUX케이블, 사용설명서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엔 AUX선이 들어있길래 뭐지? 난 무선을 샀는데 분명.. 잘 못산건가 착각했는데 다행이도 AUX도 되고 무선도 되는 거였어요 무선으로 사용할 때는 블루투스을 이용하여 사용이 되고 AUX포트에 AUX케이블 연결하여 사용하면 무전원으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다는 점 !! 놀랍죠..? 헤드가 자유롭게 접히고, 귀에 닿는 스폰지 부분이 정말 푹신해서 귀가 안아파요 자유로게 헤드폰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얼굴 형태에 맞는 이어패드 각도 조절도 가능하구요. 무선헤드폰 '스카이 핏 ANC H100'은 착용감도 좋고 오래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ANC기능도 너무나 손쉽게 사용이 되고요. 그냥 딸깍 버튼 옆으로 돌리면 끝이에요. 버튼식이였으면 켜졌는지 안켜졌는지 헷갈릴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요건 딱 좌 우로 버튼을 움직이게 되어 있어서 편해요. 다른 제품은 어떤가 모르겠지만 전 ANC 헤드셋 이용은 처음이라,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제일 좋은게 작은 소리로 음악을 들어도 주변 잡음이 충분히 커버가 된 다는 점!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 / 유.무선 헤드셋을 찾고 있으신 분들 / ANC기능에 귀 편하면서 가격 싼 ! 제품 찾으시는 분들 . 스카이 핏 ANC S 100 헤드셋 강력 추천합니다.

★★★☆☆ 2021-06-18

음악 잘되요 페어링 그냥저냥 지하철은 끊길때 많아요 캔슬링은… 기능없는거나 마찬가지에요..이게무슨 캔슬링이야… 쨋든 기본적인 음악감상하기엔 나쁘진않으니까 걍 쓸라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