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RS84T507115 846L 방문설치 사용기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RS84T507115 846L 방문설치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9 기준)

 

★★★★★ 2021-06-29

너무 예쁩니다 기사님도 너무 친절 하셨고 주문 후 이틀 뒤 도탁 했어요!

★★★★★ 2021-06-27

역시삼성은삼성이구나!!!!!!

★☆☆☆☆ 2021-06-24

별 하나주기도 너무너무 아깝습니다. 전 원래 리뷰를 잘 쓰는 사람이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바쁜중에도 리뷰를 쓰는 이유는 저같이 엄청난 시간소비와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다른분들은 없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대기업? 대기업의 기준이 몰까요? 브랜드때문에 삼성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지요? 전 지금 뚜껑이 열린상태라서 삼성불매운동까지하고 싶은1인입니다. 6월초에 물건을 구매후 디자인에 대해 만족을 하면서 사용중~ 사용일주일도 안되 냉장이 이상했습니다. 차가운 기색도 없이 미지근한 느낌. 아.. 이게 뭐지 싶어 삼성as불렀고 냉장이 고장이라고 합니다. 산지 일주일도 안됬는데…ㅜㅜ 뭐지 이건 아닌데.. 너무 짜증이 났습니다 여러분도 아시죠? 냉장고를 사면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냉장고에서 물건을 빼고 정리하고 시간을 내서 냉장고를 받고..기사님이 환불? 반품 ? 선택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다른제품은 사는것도 번거롭고 시간도 없고 새로 교환하면 괜찬겠지. 싶어 교환 다행이 교환은 4일만에 이뤄졌습니다.. 제발 이번만은 괜찬겠지. 싶은 마음으로 사용중~ 아아악~~~~~~~~~~~~~~~~ 이번엔 냉동에 문제가 발생 .. 새건데? 중고인가? 처음엔 온도가 안맞기때문에 급속 온도조절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 표준 온도조절이 된다고 했습니다. 근데 처음부터 이상했던건 성애가 끼고 너무 이상하리만큼 꽁꽁 어는거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전부 녹아내리고 얼었다 녹았다는 반복.. 온도조절은계속해도 이상하고.. 이성을 잃었죠. 이 더운 여름날 삼성은 저한테 커다란 스트레스를 안겨주던군요. 쿠팡에 전화를 하고 삼성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죠. 또 한번의 as기사방문 ㅠㅠ 기사님이 말~ 냉매에 문제가 생겼다고.. ㅎㅎㅎㅎㅎ 아 웃음이 났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제가 한달을 사용했나요? 2달을 사용했나요? 산지 겨우 일주일도 안돼 2번의 고장.. 새제품이 아닌거죠.그냥 쓰레기인거죠. 전 너무 화가나서 삼성쪽에 항의를 했고. 담당자가 전화가 와서 하는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앵무새같은 영혼없는 목소리로~~결국은 환불을 했습니다. 제가 2번의 고장으로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고객의 배려따윈 절대없는 삼성. 무슨 녹음기 틀어놓은거 같은 대답으로 죄송합니다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최선은 환불! 6월초에 산 냉장고 하나때문에 한달이 갔습니다 구매하고 교환하고 교환받고 또 환불받고ㅜㅜ 아 너무 화가납니다 이게 대기업? 삼성의 횡포다. 제대로 된 물건하나 만들지 못하고 제대로 품질관리도 안하는 소비자를 너무 힘들게 하는 다시는 삼성제품은 사용하지 않을것이다. 정말 불매운동을 하고 싶은 정도다. 삼성쪽에선 이런일이 많으니 적당한 응대로 정말 마음에 하나도 닿지않는 말들로 고객들을 열받게 하는것이다. 물론 다행히? 정상제품이 걸려 잘 사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은. 전 삼성은 아니라고 봅니다. 고객을 응대하는 자세도 너무 뻔하게 보이고 삼성에대한 신뢰는 제로입니다. 주변에서 엘지꺼 사라고 할때 말을 들을걸 후회가 됩니다. 너무 화가나고 스트레스를 받지만. 빨리 털어버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저같은 억울한일을 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냉장고 절대 사지 마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