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홈 블랙에디션 파워매트S 리필 78p 플러그형 훈증기 세트 후기

 

해피홈 블랙에디션 파워매트S 리필 78p 플러그형 훈증기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6-06

아이들방에서 모기가 자꾸 물어서 구입했는데 코드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거라 편하더라고요. 지속효과가 길어서 좋아요. 요거 사용하고 확실히 모기한테 안물리더라고요~

★★★★★ 2021-06-06

크기는 작고 성능은 좋은 제품이예요. 전선 없이 벽에 고정시키니 깔끔하고 좋네요. 향도 은은한데 모기는 싫어하는 향이겠죠^^ 소중하고 귀한 피 모기한테 헌혈하지 않는 여름을 보냅시다.

★★★★★ 2021-06-06

날이 더워지니 모기가 아기만 물어서 모기향 알아보다가 해피홈 플러그타입 파워매트를 보게됬는데 검정색이라 고급스럽고 믿을 수 있는 유한양행 해피홈 제품이라 믿고구매했어요 사이즈도 작고 플러그에 꽂아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자리차지 안하고 아이가 만질 걱정없어서 만족합니다:)

★★★★★ 2021-06-06

여름마다 모기전쟁이라서 어디서 들어오는지 방충망을 해놓아도. 대문에서 따라들어오는 모기와 어디선가 들어오는 모기를 막을 수가 없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해피홈에서 블랙에디션이 출시되어 파워매트로 사봤습니당. 이런 형태는 작년까지 살던 외국에서 자주 썼는데, 플러그가 회전이 안되는데다가 기울여서 꼽으면 매트가 떨어졌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나온 플러그형 훈증기는 회전플러그가 되는데다가, 매트리필을 꽂을때에도 딱 들어가서 흔들어도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게 너무 좋았어요. 기울어진 콘센트에도 간편하게 꽂아서 매트리필이 흘러내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콘센트의 생김새에 따라서 플러그를 대각선으로도 가로로도 회전이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이번에 나온건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블랙에디션이라 인테리어에도 어울려서 신랑도 보더니 자기 방에 설치하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시크하고 깔끔한 블랙의 느낌이 훈증기에도 잘 어울렸구요, 디자인이 사선으로 떨어져서 발향은 잘되고 디자인에도 신경쓴 게 보였어요. 해피홈 플러그형 훈증기는 초저녁부터 아침까지 15시간이나 지속이 돼서 간편하게 꼽아놓고 생활하기에 딱이에요. 향도 머리 아프지 않고 거부감 없이 향기로웠어요.

★★★★★ 2021-06-06

동그란 훈증기랑 이렇게 컴팩트한 훈증기 둘 다 구매했어요 이건 조그매서 어디든 꽂아두기 간편할 것 같아서요. 근데 진짜 작고 편리해요ㅠㅠ 왜 진작 살 생각을 못했을까요, 하루 썻더니 바싹 불태웠는지 하얘졌네요. 특히 색상이 너무 맘에듭니다. 모기들아 잘가~~

 

 

You may also like...